내일 UFC 직관하러 갑니다 ㅋㅋ 한국 선수들 얼마나 선전할까요?

빙글러분들 중에 내일 UFC 보러 가시는 분들 얼마나 있을런지

대진표 바껴서 환불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어차피 한국선수들 응원하러 가는 거기 때문에 환불하지 않았습니다.

선수들 입장하는 모습 보려고 입장 라인 옆으로 자리잡았는데 얼마나 가까이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한국선수들 입장하는 라인이었으면 좋겠다.


아래 이미지 퍼온것처럼 도박사들은 대부분 한국계(?) 선수들의 승리를 점치고 있는데 승부 맞춰보기 해도 재밌을듯요?


도박사들 예상(아래 이미지는 배팅 현황)

벤핸더슨: 승 밥동뎅(불매미, 큰김동현, 스턴건 등등): 승(심하게 탑 독) 추성훈: 승 최두호: 승 함서희: 패 남의철: 승 양동이: 패 방태현: 승 작동(작은 김동현, 김동현 B 등): 패


제가 조심스레 예측해 보기로는 아래처럼 되지 않을까.. ㅎㅎ 도박사 예상이랑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벤핸더슨: 승 밥동뎅: 승 추성훈: 승 최두호: 승 함서희: 패(지난 번 피지컬 차이의 한계가 보였는데 극복하기가 쉽지는 않지 않을까 ㅠㅠ) 남의철: 승 양동이: 모르겠다 ㅠㅠ 방태현: 패(UFC 경기마다 심하게 경직된 폼이 불안하여 ㅠㅠ) 김동현B: 승


이번 경기 저의 감상 포인트는 아무래도


1. 최두호가 공백기간 이후 얼마나 포스있는 모습을 보여줄지

2. 매미권의 진화, 불매미권

3. 남의철의 철권(철권이라는 단어는 방태현 선수보다는 남의철 선수에게 더 잘 어울리는 듯)

4. 김동현B의 인상적인 UFC 데뷔

5. 하위랭커를 상대로 벤 핸더슨이 멋지게 피니시 시켜줬으면 좋겠다.


정도가 되겠습니다. 겁나 화끈했으면 좋겠다 ㅠㅠㅠ

다음에 서울 경기 하면 또 보러갈겁니다 ㅠㅠㅠ

쿵후, 홍콩액션영화, 이종격투기(MMA), UFC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제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종종 댓글이나 Like도 부탁드립니다.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