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aly 명품주얼리 ZANCAN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나 애정하는 브랜드 '잔칸'을 소개합니다. 1990년 이태리에서 설립된 주얼리 브랜드 입니다. 처음에는 여성용 주얼리를 많이 만들었지만, 지금은 거의 남성용 주얼리로 포커싱을 해서, 현존하는 최고의 남성주얼리 브랜드(개인적인 견해임)가 되었습니다. 대적할만한 브랜드로는 미국의 크로하츠 정도... 그러나 보시다시피 디자인 컨셉이 완전히 다릅니다. 저는 크롬하츠같은 거친 느낌보다 잔칸의 깔끔한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퀄러티 예술입니다. (스위스에서 착용해 봤는데... 정말... 갖고 싶습니다...) 소재는 컬렉션에 따라서 다른데, 마스터피스들은 18k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구요. 커머셜라인은 시틸과 골드(주로 핑크골드)를 섞어서 제작하네요. (개인적으로... 시계는 좀 만들지 말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사람이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인 Robertino Zancan. 회사전경 죽이죠... 저런데서 디자인하면.... 이런 주얼리가 막 나오나 봅니다 ㅎㅎ 아쉽게도... 국내에는 아직 매장이 없습니다. 직구가 있는데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하네요... 빠른 시일내에... 국내에 들어오길 바랍니다.

Fashion, Accessory, Jewelry, Watch, SunGlasses and Cosmetic.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