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공룡은 누구일까? 티라노사우르스 vs 크리올로포사우르스

크리올로포사우르스(왼쪽)와 티라노사우르스(오른쪽)가 서로를 마주모며 으르렁 거리고 있다.크리올로포사우르스 방향에서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티라노사우르스가 작아보인다

<공룡의 특징>

크리올로포사우르스 - 몸무게:450kg 몸길이:6미터 속도:시속 24km

이 공룡은 입속에 이빨이 빼곡히 차 있어서 먹잇감을 쉽게 물어뜯어 죽일 수 있다

티라노사우르스- 몸무게:6,000kg 몸길이:12m 속도:29km

이 공룡은"공룡의 왕"이라는 별명이 있다. 영리한 머리,뛰어난 후각,흉폭한 성격때문에 지구상에 나타났던 공룡 가운데 가장 무섭다고 알려져 있다

이 배틀은 순식간에 끝날 것 같다. 크리올로포사우르스의 울부짖음이 곧 들리겠지 ....

과연 예상 외의 일이 벌어질까?

깜작 놀란 크리올로포사우르스가 뒷 걸음치며 비명같은 소리를 내지르고 있다.

차분하고 냉정하게 먹잇감을 바라보는 티라노사우르스. 이제 전투의 시작이다.

티라노사우르스의 강력한 이빨 공격이 시작되었다. 크리올로포사우르스의 목에셔 핏물이 터져 나온다. "꺄~~웅" 단말마의 비명소리가 귀에 들리는 듯하다.

이제는 어쩔수 없는 상황. 크리올로포사우르스도 목슴을 내걸고 싸움에 전력을 기울이게 된다.

그럼 2편에서 ...

이제는 죽기 아니면 살기!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이지만 이대로 포기할 수는 없다. 주어진 상황을 잘 파악하고 전술을 짠다면 분명히 살아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크리올로포사우르스!

두려운 마음을 떨져버리고 방심한 티라노사우르스에게 반격을 가하는 크리올로포사우르스! 크리올로포의 날카로운 이빨이 티라노의 안면을 물어뜯었다. 깜짝 놀란 티라노가 추춤 뒤로 물러선다.

잠깐 움찔했으나 티라노는 공룡의 제왕이 아니던가!

티라노가 한번 울부짖으면 산천이 흔들리고 땅위이 모든 생명체가 숨을 죽이게 만드는 제왕! 공룡의 제왕을 대노하게 만들었으니! 크리올로포의 운명은 어찌 될 것인가?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