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정보] 가성비 굳, 저렴이 화장품 1

요새 티비에서 고렴이(?) 저렴이(?) 화장품 비교를 많이 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고맙구.. 그르네... ㅋㅋㅋㅋ 덕분에 지갑이 얇아지는 속도가 줄긴 줄었네요..ㅋㅋㅋㅋ 1 스킨푸드 로즈 치크 촉 4.5g \4,900 은은하게 발색되는 피치 컬러로, 자연스럽게 볼의 홍조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크림 타입 블러셔는 대개 아무리 가벼운 포뮬러라도 볼에 무거운 것을 얹어놓은 기분이라 파우더 타입을 선호했는데,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고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을 정도로 흡수력이 좋다.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을 듯. by 포레스타 본점 이승연 실장 2 더바디샵 오가닉 코튼 버드 100개입 \3,000 유기농 면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무엇보다 위생 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양쪽 코튼 모양이 다르게 디자인되어 미세하게 번진 아이라인을 정돈할 땐 뾰족한 부분을, 여드름을 압출할 땐 넓은 부위를 활용하는 등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by 뷰티 블로거 남지아 3 에뛰드 하우스 님프 광채 볼류머 25g \15,000 ‘광채 피부’ 필수 아이템! 비비크림에 1:3 비율로 섞어 피부에 펴 바르기만 하면, 손쉽게 광채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피부톤이 어두운 경우 광대, 콧등, 턱 등에 제품을 소량 취해 한번 더 가볍게 두드려 바르면 한층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3호 투명한 물광채’는 평상시 가장 애용하는 제품. by 라뷰티코아 명아 실장 4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더블 엣지 아이즈 3.6g \10,800 사용이 간편하고 발색력이 뛰어나며 지속력이 높아야 한다는 아이섀도의 기본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 스펀지 브러시 타입으로, 급하게 화장해야 할 때 눈두덩에 슥슥 문지르기만 해도 포멀한 자리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비슷한 분위기의 듀얼 컬러로, 초보자들도 쉽게 그러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을 듯. by 마끼에 민정 실장 5 해피바쓰 솝베리 워터 오일 145ml \13,000 지난해 출시된 해피바쓰 솝베리 폼 클렌징 사용 후, 클렌징 라인은 무조건 솝베리 라인을 고집하고 있다. 차진 거품이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씻어줌은 물론, 클렌징 후 남는 뽀드득한 느낌 역시 일품. 특히 요즘은 솝베리 워터 오일의 매력에 빠져 있다. 수분을 65% 이상 함유한 ‘수분 품은 오일’로, ‘해품달’ 보듯 매일매일 사용 중! 물처럼 가벼운 사용감부터 빠른 헹굼, 산뜻한 마무리까지 가격 대비 최고의 클렌저가 아닐까 싶다. by 서유진 <나일론> 뷰티 에디터 6 비욘드 패치의 신 도와주세요! 팬더의 고민 \2,500 동물 실험을 반대하기 위한 제품으로, 각 고민에 걸맞은 동물 이미지가 앙증맞다. 다크서클과 목 주름, 그리고 팔자 주름을 개선해주는 부위별 시트 마스크로, 패치별로 구매해두고 그날그날 상황에 맞는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아이 패치 마스크는 다크서클이 검다 못해 푸르스름해질 정도로 심각해지는 마감 기간 눈가를 지켜주는 구세주 아이템. by 정혜미 <뷰티쁠> 뷰티 에디터

먹깨비, 뷰티덕후, 대중음악덕후, 세일및기타깨알정보물어오기, 영화/미드영상중독, 이것저것 요리조리 관심많은 20대여자사람쉬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