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ATIA TRIP #2

크로아티아 두번째 포스팅, 아드리아해의 진주라는 호칭에 걸맞게 크로아티아는 유럽인들에게는 오래전부터 사랑받아온 휴양지라고 한다. 국내에 알려지기 시작한지는 불과 몇년이체 되지 않았고 내가 여행했을때만해도 한국인은 커녕 동양인들도 많지 않았다. 렌터카로 수도인 자그레브에서부터 시작해서 자다르, 플리트비체, 스플리트, 흐바르, 두부로브니크까지 여행하면서 매번 들렀던 도시들은 저마다의 특색과 매력으로 여행자를 매료시켰고 온화한 날씨와 친절한 사람들 역시 여행의 큰 기쁨이었다.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가장 큰 기대를 하고 가고 싶어하는 도시일것이다. 중세 시대를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올드타운에 들어서는 순간 자신이 꿈꾸고 기대했던 멋지고 황홀한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 경험을 하게 될것이다. 바로 내가 그랫듯이!

I live in Seoul, Korea. I'm interested in travel and photography. I'd like to share my feeling and emotion about everything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