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비에이피) ‘Young, Wild & Free’로 ‘더 쇼’ 1위

B.A.P가 오늘(1일)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1위를 석권하며 지난 주 KBS ‘뮤직뱅크’에 이어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앞서 B.A.P는 지난 27일 KBS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Young, Wild & Free’ 로 다이나믹 듀오의 ‘꿀잼’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바 있다. 또한, B.A.P는 28일 MBC 음악중심에서 엔딩 무대를 장식했고 오늘 ‘더 쇼’ 에서 또 한 번 1위를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특히 금일(1일) 방송된 ‘더 쇼’에서는 슈퍼주니어 M의 조미, 티아라 지연과 함께 B.A.P의 멤버 힘찬과 영재가 스페셜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1년 9개월 만의 공백을 깨고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매트릭스)’는 리더 방용국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아 발표 전부터 숱한 관심을 모아왔다. 이에 1위로 호명된 B.A.P는 “팬 분들에게 굉장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새 앨범 ‘MATRIX’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 등극을 비롯해 아델, 져스틴 비버, 마룬 5 등의 세계적인 가수들과 함께 ‘Worldwide iTunes Album Chart(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4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던 B.A.P는 모국에서 역시 1위 행진을 이어가며 국내외 인기를 확인시키고 있다.

최신 POP & K-POP 이슈들을 소개해 드리는 페이지 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