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도 가디건!

훈남템 1순위 가디건 ▶ http://www.vingle.net/posts/124008 이라는 카드를 올렸었는데요 ㅋㅋ 여자들에게도 훈녀템 1순위 가디건이라는 사실!! 헐리웃 셀렙들 파파라치에도 보면 대충 입은 것 같다가도 패셔니스타라는 느낌을 받는 이유! 바로.. 가디건 + 머플러 + 선글래스 + 커피 한 잔 ㅋㅋㅋㅋ 저는 여름에도 가디건을 항상 들고 다니는 가디건순이에요. 냉방병을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면서도 악세사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자칫 밋밋해 질 수도 있는 여름패션에 가디건을 이용해서 코디하면 걸리쉬하고 페미닌한 느낌을 낼 수 있기 때문이죠 :) 오버 사이즈 가디건과 청바지 + 흰 티의 조합은 으헝.. 말 안해도 아실듯 ㅠㅠㅋㅋ 가디건도 걸치느냐 입느냐에 따라 느낌이 다르고 디자인에 따라서도 여러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박시한 느낌이 드는 가디건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무늬는 스트라이프로 한 두개 포인트 준.. 너무 조잡한 무늬는 시로시롱..ㅋ_ㅋ 사진들도 골라 온 것이지만서도 이 중에서도 1,2,3,4,5 사진이 제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때 tribal chunky cardigan 유행해서 사서 입었었는데요. 이건 좀 여리여리한 여자들이 입어야 하는거 같아요... 제가 키가 조금 큰 편이라 그런지 딱 맞는 느낌이라.. 떡대 좋아보여요.. ㅠㅠ 으항ㅋㅋㅋ 그래서 전 여전히.. 남자 M 사이즈를 입어서 여리여리한 '척'을 하고 있답니다.... ㅠㅠㅋㅋㅋㅋ (이건 저만 아는 비법이에요 라고 쓰고 남들 다 아는 거라고 읽습니다... ㅋ_ㅋ) 봄, 초여름에 이쁜 가디건으로 뽐내보셔요 ><ㅎㅎ 가디건순이는 오늘도 요일 별로 입을 가디건을 정리합니다..

먹깨비, 뷰티덕후, 대중음악덕후, 세일및기타깨알정보물어오기, 영화/미드영상중독, 이것저것 요리조리 관심많은 20대여자사람쉬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