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Festival : Baby Pink

Pink.. 분홍색.. 그중에서도 Baby Pink와 Hot Pink.. 어쩌면 대중적으로 가장 사랑받으면서도 예술에서는 가장 폄하되는 색상인지도 모르겠어요.

핑크색이 메인이 된 고전 작품도 없을 뿐더러.. 일부라도 눈에 띄게 표현된 작품이 거의 없는 듯 합니다. ​ 현대에도 마찬가지.. 핑크는 팝아트에 가볍게 등장하거나 - 의도적인 가벼움 - 핑크를 쓴 작품은 키치적인 성격이 강하죠.

친구들끼리도 사실 핑크를 좋아하지만.. 대놓고 핑크를 좋아해~ 라는 말은 왠지 중2스럽다 생각하는.. 바로 그 색상 핑크.. ​ 저는 파스텔톤 색상을 좋아하기에.. 베이비 핑크 - 아가들 용품에 많이 쓰이는 부드러운 핑크 - 를 좋아하는데요.. 휴대용 앨범, 예전 스맛폰 커버, 토끼 인형, 화장품, 팬티, 브라, 네일, 스커트, 젓가락, 수많은 핑크 볼펜, 열쇠고리, 양말.... 순간 떠오르는 저의 핑크사랑만 해도 순식간에 머리 속이 꽉 차버리네요..

오늘은 그 핑크가 한을 풀거에요 ㅎㅎ 그동안 쎃인 한에 비하면 택도 없겠지만! ​ 핑크의 향연을 같이 즐겨 볼까요? ​ 오늘의 컬러 코드는 핑크.. 베이비 핑크랍니다~​

​Pink is everwhere & forever !! 핑크성애자의 잠시 몸부림이었다 생각해 주세요 ㅎㅎ 종종 컬러 페스티벌을 선보이겠습니다~ - 혜연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