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가성

구미에서 장사가 여기만큼 잘되는곳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손님이 많은 순수가성. 순두부 찌개집 전문집으로 유명한데 보쌈과 과메기도 엄청 맛있다고 소문난곳으로 유명하다.

우선 순수가성 가게 전경은 이런모습. 구미 특성에 맞게 24시간 운영한다.

안쪽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찍은 내부 모습 ㅎ 실내가 아주크다 하지만 아침 7~9시 사이 꽉찬다는게 함정 ㅋㅋㅋ

순부부 찌개 가격은 8천원!!부터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다. 하지만 순두부+돌솥밥 8천원이다. 나머지 매뉴중 제일맛난 두부제육보쌈과 과메기 꼭먹어봐야하는 순수가성 필수 음식이다.*-*

기본 밑반찬! 반찬들은 평타 흔히 먹을수있는 밑반찬 들이다.ㅎㅎ

굴순두부 찌개+돌솥밥 사진 ㄱㄱ 계란 사진이 없는데 생계란 하나도 함께준다. 계란을 톡하고 넣고 순두부를 퍼서 돌솥밥과 함께 먹으면 이만한 한끼도 없다. 하지만 우린 순두부는 간식 취급 ㅋㅋ 보쌈과 과메기 먹으러 왔기 때문에 ^^*

이게 바로 순수 가성에 들리면 꼭 시켜먹어 봐야한다는 두부 제육 보쌈이다.

굴무말랭이.부추무침.오이.배오징어무침 맛이 정말 일품이다♥

굴이랑 무말랑이 한입 쏙 ~ 진짜 맛있다!!*-* 오이.배 오징어무침도 정말 일품♥ 보쌈 고기 맛을 업해주는 감칠맛의 최고봉이였다.

두부쌈에 굴무침을 넣고 호로록~* 아쉬운점은 굴이 먹고싶은만큼 없다는거 ㅜㅜ 보쌈집 정석에 맞게 나온다. 항상 아쉽게 나오는 무침들 ㅋㅋㅋ 우리가 많이 먹기도하지만... 어느집과 똑같이 양념 무침들은 추가 주문시 비용이 더든다.

두번째 메인 과메기♥ 하..요즘 과메기 철이라 너무 먹고싶었는데 순수가성에서 과메기 원없이 먹었다. 쫀득쫀득하고 비린내가 전혀 안나는 꿀맛 과메기였다.

역시 과메기는 김.쪽파 궁합이 난 제일 맛낫다. 미역에 싸먹어도 맛나고 상추.깻잎에 먹어도 맛난 제철 맞은 과메기 굿굿!

순수가성의 아쉬운점은 깻잎 더달라고 주문시 추가비용을 받는다... ㅜㅜ 저만큼이 천원!!!!

추가로 해물파전과 김치전까지 시켜먹었다. 음 해물파전이랑 김치전은 비추천한다. 그냥 먹을만함 ㅋㅋㅋ김치전은 사진도 안찍었네염..ㅋ

순수가성 맛있다고 소문난만큼 맛이있다

위치참고 하세요.

먹기위해 운동하는 여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