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전멤버 비키 의미심장한 트윗

어제는 달샤벳의 멤버 지율과 가은이 계약만료로 그룹에서 탈퇴하겠다는 소식이 전해진 날입니다. 달샤벳 소속사 측은 멤버들마다 계약기간이 다르고 남은 멤버들은 기본적으로 계약이 몇 년씩 남은 상황이라 꾸준히 달샤벳으로 활동할 수 있다고 밝혔고요. 이번에 탈퇴하는 지율과 가은이 새 소속사를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고도 덧붙였죠. 이쯤이면 아름다운 이별인 것 같은데 훨씬 더 예전에 달샤벳에서 탈퇴한 리더 비키가 의미심장한 트위터를 남겼습니다.

그럴 줄 알았지....

2015년 12월 9일 오전 11시 48분에 남긴 이 트윗은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비키의 탈퇴 과정에 무언가 문제가 있었는지 찾아봤습니다.

장문의 손편지를 쓴 비키

남은 멤버들에게 사랑의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솔로활동을 위해 팀을 탈퇴하며 '빨리 돌아올께요'라 말했죠. 하지만 팀 탈퇴 후 비키는 잠시 기상리포터로 활동할 뿐 특별히 솔로가수로서 돌아오진 않았던걸로 기억합니다.

▲ 가은

그런데 이번에 가은과 지율의 탈퇴도 비슷한 모습이네요.

가은이 남긴 손편지

▲ 지율

지율이 남긴 손편지

달샤벳이 오랫동안 뜨지도 못 뜨지도 못한 애매한 상황이긴 했지만 소속사에서 아낌없이 지원해준 편입니다. 앨범도 계속 냈고 유명 쇼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왔죠. 하지만 멤버 탈퇴 관련된 부분은 (적어도 비키 탈퇴는) 우리가 모르는 사정이라도 있는 것일까요? 사실 양 쪽 얘기를 다 듣기 전에는 모를 일입니다. 곧 데뷔 5주년이라는데 일련의 상황이 안타까울 뿐이네요.

아니까 닥쳐요 어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