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4.쇼핑] 브룩클린 벼룩시장(Brooklyn Flea)

뉴욕 여행에서 쇼핑을 빼놓을 수 없는 이유는 소호나 5번가에 있는 명품거리 때문만이 아니다. 오직 그곳에만 있는 'it' 아이템들이 즐비한 브룩클린 벼룩시장도 한 몫한다. 번쩍번쩍하고 샤방샤방한 물건들은 아니지만, 10년, 20년의 세월을 주인과 함께하며 낡고 칠 벗겨진 물건들은 정겹고 그래서 독특한 아이템이 된다. 헌 옷을 리폼한 티셔츠나 직접 만든 열쇠고리, 20년 전 한정판 디자인 책들을 이곳에서는 구할 수 있다. 기초적인 영어와 능청스런 흥정력만 있다면 진짜 '명품'을 싼 값에 구할 수 있을 것이다. <Fort Greene Flea> 176 Lafayette Ave. (btw. Clermont + Vanderbilt Ave.) / Sat 10AM-5PM <Williamsburg Flea> East River State Park (at N. 7 St.) / Sun 10AM-5PM

어릴 적부터 뭐든 수집하기를 좋아하던 습성 탓에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며 사진과 글, 영상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고난 역마살은 없지만, 후천적 역마살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