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hop(힙합) 좋아해?

조금은 뜬금없죠.

음악이라는게 개인의 취향에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부분이라

쉽게 공감을 얻어내기 쉽지가 않죠.

저는 주로 80 - 90 년대의 클랙식 힙합, 락, 힙합, R&B 등등등 장르 구분없이 듣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다시 클래식 힙합에 꽂혀서 클래식 힙합이나, 힙합, rhythm & blues를 많이 듣고 있죠. 오늘은 개인적인 저의 취향에 맞는 클래식 힙합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그냥 그렇다고요.

윌스미스 다들 아시죠?

영화배우로 우리한테는 더욱더 친숙한 배우죠. 맨인블랙, 나는 전설이다, 핸콕, 아이 로봇 등등등 너무나 많은 영화를 찍었고 흔히 말해 흥행배우인 윌스미스 하지만 그는 이전에

1998 그래미어워드 랩부문 최우수솔로상

1997 그래미어워드 랩부문 최우수솔로상

1991 그래미어워드 랩부문 최우수그룹상

1988 그래미어워드 랩부문 최우수그룹상

뮤지션입니다. 수상경력도 짱짱짱한 거물급 뮤지션이며,

97년도에 발매한 솔로 1집 Big Willie Style의 Just The Two Of Us의 명곡중의 명곡이죠.

어반자카반이 리메이크 하기도 했고, 최근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인가? 하는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윌스미스의 Just The Two Of Us를 불렀죠.

말이 필요없는 이시대으 뮤지션인 Jay-z와 시원한 보컬의 Alicia keys가 만들어낸

Empire State of mind 노래는 사실

프랭크 시나트라의 'New York New York" 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노래입니다.

너무나 좋아하는 노래이며, 엘리샤키스의 시원한 보컬이 정말 끝내줍니다.

뭐 jay-z의 랩은 말다했죠.

20세기 최고의 뮤지션을 꼽히는 The Notorious b.i.g 의 "Ready To Die" (1994).

수록되었던 곡으로 현재 까지고 비아이쥐는 "킹"으로 불려진다. 자신의 불우했던 시절은

노래에 담았다. 그리고 그는 최고의 자리에 올라왔지만 안타깝게도 불우한 일로 총격 사망하게 되었다. 현재 이스트, 웨스트가 나누어지게된 것도 투팍, 비아이쥐의 일에서 부터 시작되었다. 현재는 둘다 운명을 달리했지만 현존하는 20세기 최고의 아티스트로 뽑는다.

Ready To Die의 앨범 자체가 워낙 명반이라, 앨범을 다들어보는걸 추천한다.

너무나 좋고,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미 너무나 잘 알려진 앨범이다.

말이 필요한가 Dr.dre 최근에는 사업가로 엄청난 성공대로를 밟고 있는 닥터 드레 횽님

그거 발표한 수많은 명반중에 죽이는 노래가 하나 있으니 바로 Still D.R.E 스눕독형과의

캐미는 진짜 상상 초월이다. The Chronic(1992년)에 발표한 이앨범은 비트메이킹의 기초가 되는 앨범으로 지금 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상상 이상의 사랑을 받았다.

닥터드레는 단순이 음악가 뿐만아니라 프로듀서로도 큰성공을 하였다.

The Chronic도 앨범자체가 명반이라 꼭 한번 들어 보는걸 추천

워낙 유명한 곡들만 추천해서....

내 맘대로 패션 포스팅 "MY. ROOM."

MY. ROOM. INSTAGRAM

@Whitefang_godfather

MY.ROOM. instagram - @WHITEFANG_GODFATHE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