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중독]

탄력있는 몸을 원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생기면서, 다이어트 라는 열풍도 불어온 것 같다. 하지만, 다이어트 의 부작용으로 "폭식, 과식, 등 " 좋지 않은 사례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 다이어트 경험자 로서, 심한 다이어트 로 인해 평소 먹지 못한 음식들을 "스트레스, 너무 절제된 식습관, 등" 으로 인해 폭식하게 되는데, 폭식은 과도한 다이어트 로 인해 일어나는 게 아닌가 생각하게 된다. 다이어트 경험담으로 폭식증 고치는 방법을 제안해 본다. ★ 폭식증 고치기 ★1. 왜 폭식을 하는지 생각해보기.- 나의 첫번째 경우는, 직업으로 인해 휘트니스대회 가 열릴 때 마다 엄청나게 절제된 식사로, 닭가슴살과 야채, 고구마나 현미밥 을 소량으로 나눠먹고, 과도한 운동을 하는데, 대회가 끝나고 먹어도 된다는 생각으로 폭식을 하게 된다. 대회가 끝나고 나면 한달 사이 10KG는 그냥 찌는 듯하다.(너무 절제된 다이어트 식은 폭식을 불러 일으킨다.)- 두번 째의 경우 , 집에 있게 되는 경우이다. 집에 있으면 나도 모르게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을 꺼내먹게 되고,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하면서 계속 무언가 입에 넣게 된다 ㅠ.ㅠ(자신도 모르게 입에 계속 무언가를 넣게된다.)-세번 째의 경우, 감정기복이 심할 때, 더욱 더 폭식하게 된다. 우울하거나 기분 나쁜 일이 생길 때, 순간적인 활르 참지 못하고 폭식을 하게 되는경우가 있다. -네번 째의 경우, 너무 배가 고플 때, 음식을 빨리 먹게 되고, 씹는 둥 마는둥 삼키고, 그러다 보면 더 많이 먹게 된다. 특히 공복상태가 길다가 식사를 하게 되면 먹지 않을 음식도 더 먹게 되는 일도 생긴다.1. 과도한 운동과 과도하게 절제된 식사는 폭식증 을 유도한다. - 평소 적절한 운동과 식습관.2. 무의식적으로 먹는 음식들. -식사일기 쓰기.3. 감정기복 - 감정적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만든다.4. 공복시간 - 규칙적인 식사를 할 수 있게 시간을 정해 먹는다.

*80Kg뚱녀- 다이어트전도사 빡다* ★비키니레시피,비키니운동법 메인MC★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