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러너들의 스타일

숙취로 찌들어가는 연말, 이대로는 안되겠다. 몸이 축나는 걸 느끼며 다시 런닝을 열심히 해볼까 싶어서 런닝 용품을 기웃거리다가 빙글러들에게도 추천 쌔우려고 써본다.

먼저 아우터. 겨울 런닝을 위해서는 바람을 잘 막아 체온을 보존하면서도 잘 방출시킬 수 있어야 한다. 개인적으로는

아 나는 마 그래도 마 너무 추운 건 못견딘다 하면 구스다운이 들어간 에어로로프트 베스트를 입자.

긴팔 상의. 집업 종류는 목 방한을 조절할 수 있어서 좋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크루넥(U넥)이 좋지만. 요새 나오는 런닝 용 티셔츠는 손시려움을 방지하기 위해서 엄지를 끼울수 있는 공간이 존재한다. ㅂㅅ같지만 일단 따듯하고 볼일이다.

겨울 런닝에는 레깅스가 필수적이다. 결국 뛰기 위해서는 활동성을 보장해주는 레깅스가 답이다. 어떻게 저것만 입냐고?

그래. X툭튀 안될 수 있게 위에 반바지를 입어주자. 8인치 이하의 짧은 반바지가 좋다. 뛰면 땀차서 더워. 그렇다고 반바지만 입고 뛸 생각은 하지 마라. 다리 짤린다.

신발은 자기 발형태에 맞게 골라라. 발 관절 형태 측정은 한번씩 해서 어떤 성향의 런닝화가 맞는지 알고 신는 게 좋다.

기타 방한을 위한 넥워머, 장갑, 헤어밴드, 암밴드.

혼자 달리는 허전함을 달래기 위한 블루투스 이어폰ㅜ

모든 사진은 나이키 공홈 펌. 왜 나이키만 골랐냐고?

런닝 복장은 한 브랜드로 통일시켜서 입는 게 취향이니 존중해주길 바람.

댓글 달면 같이 뛸 여자친구 생길지도

남자 : 패션에 덤벼들다 I Love All Kinds Of Fashion.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