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order coffee at Starbucks?

국내에선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별다방.. 스타벅스를 혹시 외국에서 가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라떼한잔 주세요~' 하면 그만이었던 것이... 외국에 나가면... a Grande, single shot, extra hot, non-fat light foam Latte.... 뭐 그런식으로 주문하는 것에 기가 눌려.. ㅜ.ㅜ 아마 자꾸 물어보는 캐셔에 당황하셨던 분들 꽤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주문 요령~~ ​

별다방 커피를 주문할 때 가장 먼저 고를 것은 ‘HOT OR ICED’ 즉, 뜨거운 커피를 마실 것이냐, 시원한 냉커피를 마실 것이냐 입니다. ‘핫 오어 아이스드’ 어렵지 않죠?

외국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주문할 때 생소하면서도 Tricky한 것이 바로 사이즈인데, Short < Tall < Grande < Venti 이렇게 네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Tall이 큰 사이즈인줄 알고 시키면 생각보다 작아서 엥? 하실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세요~

Shot!하면 떠오르는 원샷~ 술자리에서만 쓰이는 것이 아닙니다. 커피 주문할 때 One Shot, Double Shot, Triple Shot은 음료에 들어가는 에스프레소 잔의 수를 뜻합니다. 보통 커피는 One Shot, 조금 진하게는 Double, Triple은 아주 진한 커피로 ‘Dirty Chai’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우유거품 가득한 카푸치노… 우유거품이 예술이 되는 라떼아트.. 모두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넣어서 가능한 일들인데요. 별다방 커피 주문시 우유는 Whole Milk, 2% (저지방), Non-fat(무지방), SoyMilk(식물성)의 네 가지 옵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커피 주문 요령! 다음으로 선택할 사항은 다양한 Flavor의 시럽들입니다. Vanilla, Caramel, Hazelnut, Cinnamon, Peppermint 등 각종 시럽을 일반, sugar-free옵션으로 주문할 수 있으니 이거 참, 커피 주문하다가 커피 다 식겠어요??!

이건 어렵지 않아요. 커피에 카페인이 안 들어간다면 커피를 마시는 의미가 뭐 있겠냐 하시겠지만.. 커피만 마시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잠이 오지 않는 분들… Decaf(디카프)커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커피의 향과 분위기는 그대로니까요..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이 커피를 주문받을 때 마지막으로 체크하는 사항은 고객의 ‘특별한 요구사항’입니다. 예를 들면, Extra Hot(아주 뜨겁게 주세요..)라든지 말예요.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주문할 수 있는 커피는 수백가지에 달한다고요..

뭐가 이리 복잡하냐구요? 한 바리스타가 얘기합니다. 스타벅스는 당신에게 특별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환상을 심어준다고요. 실제로는 큰 차이가 없는 ‘커피’라는 거지요~ 하지만 매일 특별한 나만의 커피를 마신다는 느낌! 나쁘지 않아요~ >.< 커피 뿐 아니라 감성을 파는 커피숍, 스타벅스가 우리에게 주는 선물이네요! 이상 스타벅스 주문 요령이었습니다~ 관련 동영상은 여기 유튜브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SiZ9TBxvKGU)로 들어가시면 되고, 한줄한줄 해석하고 듣고 따라하는 영어학습은 스마트폰 영어회화 앱, 미티영으로 오시면 됩니다!! 따뜻한 커피한잔하시는 여유로운 오후 되세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