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기술 이사, 무리뉴를 경질한 충격적인 이유를 밝히다

무리뉴의 계약 해지가 밝혀진 가운데 미카엘 에메날로 기술이사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첼시는 오늘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첼시와 무리뉴 감독은 이번 시즌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인정했다. 각자의 길을 가는 것이 최선의 이익이라 합의했다. 그동안에 무리뉴 감독의 첼시에 대한 공헌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발표로 무리뉴 감독은 16위라는 실망스러운 성적표를 남기고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계약 해지 발표와 함께 첼시의 기술이사인 미카엘 에메날로는 그 이유를 언론을 통해 밝혔습니다.


"무리뉴 와의 계약해지는 계획된 게 아니다. 그것은 클럽을 보호하기 위해 취한 조치였다. 클럽을 위해 큰 공헌을 한 사람이기에 개인에 대한 감정은 남아있다. 그러나 첼시에 문제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또한 무리뉴와 선수들 간의 큰 불화가 있으며 그것이 경질 사유라는 사실도 시인했습니다. 그간 무리뉴의 선수 장악력을 생각했을 때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국 세간의 추측이 맞았던 셈입니다.


"좋은 결과가 아니다. 감독과 선수들 사이에 확연히 드러나는 불화가 있었다. 결국 조치를 취해야된다고 생각했다. 로만은 클럽을 위해 매우 힘든 결정을 내렸다. 첼시는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다. 강등권과 승점 1점차가 나는 상황은 좋지 않다"


그리고 첼시팬들에게 호소했습니다.


"클럽을 사랑하는 누군가, 또는 클럽과 연관된 사람들은 현재 처한 문제를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 무엇이라도 해야했다"

개인적으로는 무리뉴와 감독간 불화가 있었다면, 해당 선수들을 내쳐야됐다고 생각합니다. 무리뉴가 능력 없는 감독도 아니고, 첼시에 대한 애정도 매우 큰 감독이였으니까요.


그러나 어찌되었던 주사위는 던져졌으니... 첼시의 다음 무브가 궁금해집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