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쓰는 겨울, 나의 플레이리스트 2


Straight No Chaser - Text Me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팝송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곡! 그래서 겨울 플레이리스트에 선정했다. 중간에 센스있게 들리는 윙- 윙- 아이폰 문자음도 좋고, 멜로디도 신나고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괜히 흥얼흥얼거리게 만드는 크리스마스 노래🎶


Nat King Cole - A Blossom Fell

역시나 겨울밤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곡. 왠지 지금처럼 시계가 새벽 두시를 향해갈때 핫초코를 마시면서 (커피는 안됨. 분위기가 핫초코와 더 잘 어울림) 들어야 될 것만 같은....ㅠㅠ 귀가 녹는다는게 뭔지 알려주는 곡이다. 믿고 듣는 냇킹콜. 재즈를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곡!


Eric Benet - The Last Time

에릭 베넷의 명반, 명곡......ㅠㅠㅠㅠㅠ 에릭 베넷 특유의 잔잔하고 부드러운 음색은 겨울과 참 잘 어울린다. 사실 에릭 베넷 is 뭔들..... 어느 계절과도 잘 어우러지겠지만 특히나 겨울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특히 이 허리캐인 앨범 수록곡들은 하나같이 다 좋은듯.


오혁 - 소녀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뮤지션, 혁오밴드의 오혁! 겨울 새벽같은 음색을 가진 오혁의 곡들 역시 겨울에 듣기 좋다. 오혁 목소리만 들으면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것 같다. 너무 좋아......😳 요즘 한창 인기몰이중인 드라마라 그런지 ost임에도 불구하고 차트 1위도 휩쓸고, 꾸준히 사랑받는 곡! 원곡도 좋아해서 고등학생때부터 자주 듣던 노랜데, 마침 애정하는 가수가 리메이크해 불렀다니.. 무한반복을 해도 질리지않는 신기한 목소리를 가진 뮤지션이다.

짙은 - December

겨울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곡 답게 제목도 디셈버. 짙은이라는 이름을 가진 가수답게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졌다. (내가 즐겨듣는) 짙은의 곡들은 조금은 어둡게도 느낄 수 있을만큼 차분한 노래가 많은데 이 곡은 그런 분위기에서는 사알짝 벗어나는 것 같다. 목소리가 차분해서 그런지 짙은의 목소리를 들으면 내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것 같아서 좋다. 이 곡은 밤에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에서 들으면 좋을 것 같은 노래!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