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 인테리어 # 24] 하늘색은 그냥 좋아요 :)

하늘색은 정말 이유없이 좋은, 그런 색이에요 :) 명확하게- 이유를 대야 한다면 +_+ 음- 딱 꼬집어 대답할 수는 없지만,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사실 저는 물을 엄청 무서워해서, 바다도 보는 것만 좋아해요. 그리고 겁도 무지 많아서, 하늘도 +_+바라보는 게 좋지, 비행기를 타면 덜덜 떨 정도로 무서워한답니다 :) (그런 제가 출장을 위해 1년 간 수도없이 비행기를 탄 것은 정말 지금 생각해도 기특하네요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라만 보면 좋은 하늘과 바다색이어서 그런지 하늘색은 뭔가 커다랗고 편안한 느낌은 줘요. 이 침실은 그런 하늘색을 그대로 담았어요. 전체적인 방의 톤은 화이트고, 침대틀과 바닥은 나무재질. 다른 곳에 포인트 없이, 딱- 침대 시트에만 포인트를 줘서 그런지- 더 센스있어 보이죠? :) 이불 한 장 만으로도 +_+ 인테리어 센스를 살릴 수 있다는 점 , 꼭 비싼 가구나 - 비싼 소품이 아니어도! 얼마든지- 센스있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답니다! ㅎ 이불 한 장으로!

아프리카, 아시아, 북미, 남미 등30개국의 나라를 다닌 나그네같은 여자. 일기장, 기록, 사진, 인테리어, 드라마, 수다, 탁 트인 바다, 시큼한 할라피뇨, 모든 종류의 닭 요리, 편지, 여행, 인도의 아이들, 케냐의 하늘, 런던의 마켓을 좋아한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