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일리포트] 춥다 투정 말아요, ‘롱코트’가 있으니까!

[뉴스에이드 = 이형준 기자] 춥다고 ‘꽁꽁’ 싸매기만 한다면 진정한 패션 피플의 자세가 아니다. 최근 스타들의 사복패션을 통해 겨울철 스타일과 보온성 두 가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롱코트’ 스타일링을 알아봤다.

수영이 지난 13일 인천공항 입국길에서 카멜컬러 롱코트로 시즌 트렌드를 선보였다. 수영이 착용한 롱코트는 와이드 칼라와 오버사이즈핏이 특징으로 어떤 옷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카멜컬러로 구성됐다.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

이민호는 지난 14일 인천공항 출국길에서 유니크한 디자인의 그레이 롱코트를 선택해 클래식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추위를 많이 타는 남성의 경우 이민호처럼 슈트 재킷 대신 롱코트를 활용해도 멋스러운 세미슈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무스탕도 고준희가 입으면 다르다! 고준희는 지난 3일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 2016 SS 파티에서 롱무스탕을 선택해 보온성과 스타일 두 가지 모두를 챙겼다. 이날의 포인트는 선글라스. 스타일을 한층 트렌드하게 연출해줬다.

한파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노출을 감행한 미란다커. 지난 10일 패션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 화보 촬영차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미란다커는 가슴라인과 복근이 훤히 드러나는 투피스로 글로벌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뽐냈다.

유리 역시 지난 13일 인천공항 입굴길에서 벨벳 소재 롱코트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벨벳 소재는 트렌디함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다른 소재에 비해 따뜻해 보이는 장점이 있다.

출근길 패션으로 롱코트를 선택한 솔지. 지난 4일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한 솔지는 겨울 잇아이템 터틀넥 니트와 그레이 롱코트, 부츠컷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출근길룩을 완성했다.

톡! 쏘는 스타일, 스타일에이드

http://bit.ly/1FEpsiV

All about K-Style, K스타일리포트

http://bit.ly/1jLCiVR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