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뷰티바이블2015, 스키장 칼바람에도 탄탄한 철벽 메이크업 팁 !

지난 1일 방송된 ‘뷰티바이블 2015’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원장은 스키장 칼바람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해 화제가 되었다.이 날 고원혜 원장은 메이크업에 앞서 차가운 공기와 바람에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탄탄한 수분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 : KBS W 뷰티바이블 2015>시트 마스크를 붙인 뒤 페이스 밀착력과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기 위해 이마, 볼, 턱 등 넓은 부위에 수분 크림을 덧발라주는 독특한 수분 레이어링 방법을 선보여 뷰티 바이블 MC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고원혜 원장은 “스키장 메이크업에서 수분감이 풍부한 수분크림으로 소개한 ‘라곰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세포를 케어해 근본적인 수분,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또한, 피부 수분장벽 강화는 물론 부활초캘러스배양추출물을 함유하여 손상된 민감성 피부의 복원을 돕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어 피부 고유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준다. 매끄럽고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착’ 밀착되며, 빠르고 산뜻하게 스며들고 수분을 흡수하는 힘을 길러주어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가 숨쉬는 촉촉한 고보습력을 선사해 일명 ‘수분밀착크림’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스키장에서는 눈에서 반사되는 빛으로 밝아 보이기에 한 톤 어둡게 피부 표현을 하고, 스키복으로 인한 목선라인 번짐을 막기 위해 파우더로 얼굴 외곽 라인을 발라주기를 권했다. 스키복의 포인트 컬러가 될 수 있는 블루, 그린, 핑크 등의 컬러중 하나를 아이라이너로 칠해주고, 비슷한 계열의 아이섀도우를 얹어 스키장에서도 주목 받는 독특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선보였다. 한편, 전효성, 황광희, 강승현 3MC가 진행하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KBS W ‘뷰티바이블 2015’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 된다. 자료제공 : 라곰 ( 070-4187-8896 http://www.lagomkorea.com )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