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일리포트] 하니, 입술 코랄로 물들이니 ‘여성미 물씬'

[뉴스에이드 = 김지은 기자] EXID 하니가 입술을 코랄로 물들여 여성미를 한껏 자아냈다.

하니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폴스부띠끄’ 압구정로데오점에서 열린 EXID 하니 팬사인회에서 립을 강조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이날 하니는 입술 전체를 코랄 컬러로 물들였다. 짙게 발색했지만 입술 선을 분명하지 않게 해 부담스러워 보이지 않았다.

입술을 풀커버할 땐 입술 주변 피부 톤을 정돈해야 입술만 동동 떠 보이지 않는다. 촉촉한 제형을 택해 윤기를 흐르게 한 것도 특징이다.

피부는 환하게 연출했다. 피부 톤을 밝힐 땐, 컬러 베이스를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핑크 베이스를 발라 피부 톤을 고르게 만든 후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한층 환한 피부를 얻을 수 있다.

티(T)존과 애플존, 턱끝엔 하이라이터를 발라 더 환하게 밝혔다. 이는 그의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면서 작아 보이게 도왔다.

아이 메이크업을 최소화해서 자연스러움을 더했다.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리고, 인조속눈썹을 붙였다. 언더래시는 마스카라를 발라 눈을 더 커보이게 연출했다.

애교살에 오렌지 빛 섀도를 발라 도톰하게 만든 것도 돋보인다. 애교살에 펄 섀도를 바를 땐 오렌지 빛을 택하면 다크써클의 짙은 색을 완화시킬 수 있다.

톡! 쏘는 스타일, 스타일에이드

http://bit.ly/1FEpsiV

All about K-Style, K스타일리포트

http://bit.ly/1jLCiVR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