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락 크림 스튜

오늘도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찾다가 갑자기 스튜라는 것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토마토 스튜가 대부분 일반적인거 같은데 토마토 페이스트는 다음에 사용하려고 크림 스튜로 했어요 ㅋ 저는 요즘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 있으면 검색을 해서 레시피를 찾아보고 대충 파악한 뒤엔 제 멋대로 제 입맛에 맞게 바꿔버려요. 그래서 모든 음식이 정통의 맛일리 없겠죠 ㅋ 그냥 저는 이렇게 해 먹었다~ 하는 이야기를 하고 싶은거니까 재미로 봐주세요. (제 발 저린 도둑같네요😅)

재료

각종야채(저는 감자, 당근, 양파, 브로콜리), 바지락, 버터, 밀가루, 우유

1. 넉넉한 냄비에 버터를 넣고 각 종 야채를 익기 힘든 재료부터 볶아주세요. 2. 어느 정도 익으면 밀가루를 한스푼 정도 넣고 잘 섞어주세요 (밀가루와 버터로 루를 만드는게 떠오르는게 아마 크림 소스가 너무 묽지 않게 하려는거 같아요) 3. 우유를 넣고 바지락도 넣어주시며 끓여주세요. 4. 소금과 후추간을 하며 우유가 쫄아 약간 걸쭉하게 되면 끝!!!

미미를 만나면서 많은 것들이 변화되고 그로인해 행복을 알게 되었어요. 모든 포스팅은 주관적인 생각을 담는 공간이랍니다. 댓글과 클립은 엄청난 힘이 되더라고요. 읽어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