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일리포트] 아이유, ‘흰피부+레드립’으로 백설공주됐네!

[뉴스에이드 = 김지은 기자] 아이유가 백설공주를 연상시키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아이유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상상마당 앞 공영주차장에서 열린 '이슬로 페스티벌 시즌2' 행사에서 흰 피부와 레드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날 아이유는 색조 메이크업을 최대한 자제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손색없는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그가 강조한 것은 오로지 피부와 입술이었다.

그는 대신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을 들였다.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고, 완벽하게 밀착시켰다. 베이스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일 땐, 스킨케어 단계에서 수분공급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다.

티(T)존과 애플존, 턱 끝엔 하이라이터를 발라 더욱 윤기가 흐르게 했다. 이는 그를 더욱 민낯처럼 보이게 도왔다.

아이유는 흰 피부에 레드립을 조화시켜 생기를 줬다. 레드를 입술에 물들여 창백해 보이지 않게 연출한 것.

아이유처럼 입술이 얇은 사람이 붉은색을 풀커버할 땐, 입술선을 분명하게 그리지 않아야 부담스러워 보이지 않는다.

피부와 입술을 강조한 대신 아이메이크업은 최소화했다. 아이라인은 점막만 메우고, 눈꼬리는 아래로 빼 순한 인상을 만들었다. 눈썹 역시 눈썹 꼬리 모양만 잡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톡! 쏘는 스타일, 스타일에이드

http://bit.ly/1FEpsiV

All about K-Style, K스타일리포트

http://bit.ly/1jLCiVR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