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2주년 기념 첫 단독 콘서트 개최

힙합 레이블 AOMG가 설립 2주년 기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AOMG는 지난 28일 밤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연말 인사와 함께 깜짝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전 소속 아티스트가 한 자리에 모인 이 날 생방송에서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AOMG의 아티스트들은 들뜬 모습으로 콘서트 소식을 최초 공개했다.

콘서트의 타이틀은 레이블의 슬로건이기도 한 ‘Follow The Movement’로, 최근 설립 2주년을 맞은 AOMG의 첫 단독 콘서트다.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어글리덕, 엘로, 후디, DJ펌킨, DJ웨건 등 AOMG의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2016년 1월 29-30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월 13일 부산, 2월 21일 대구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해 AOMG 소속사 관계자는 “그간 레이블 단체 콘서트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많았는데, 드디어 아티스트 전체가 함께하는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만큼 아티스트들 또한 첫 공연에 대한 기대와 설렘이 크다. 멋진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은 이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AOMG 콘서트 ‘Follow The Movement’는 오는 1월 4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최신 POP & K-POP 이슈들을 소개해 드리는 페이지 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