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 무리뉴의 스카프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팔리다.

Jose Mourinho scarves on sale outside Old Trafford

조세 무리뉴의 스카프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팔리다.


Manchester United's scarves with Jose Mourinho on were on sale outside Old Trafford ahead of Monday's Premier League showdown with Chelsea.

첼시와의 경기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카프가 조세 무리뉴의 구매의사로 바뀌어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 앞에서 팔렸습니다.

무리뉴 이 전 루이스 반 할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네덜란드 감독인 그에게 여전히 감독직을 이행 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유나이티드의 승리는 한달 전 쯤이며, 1961년 이 후 리그 4연패의 늪에 빠지면서 루이스 반 할에 고통은 더 심해졌습니다.

1979년 한 시즌 이후로 첼시에게 5경기 승리가 없으며, 유나이티드는 첼시를 상대로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골을 넣지 못하고 비겼습니다. 그리고 현재 8경기 연속으로 승리가 없습니다.

경기 시작 전, 낙관적인 거리 행상인들은 올드 트래포드 밖에서 'Special One'이라는 문구와 무리뉴의 얼굴이 페인팅된 상품을 내다 팔았습니다.

무리뉴의 얼굴이 있던 그 빨간 스카프는 구단에서 제작한 상품이 아니며, 몇몇의 유나이티드 팬들은 킥 오프전에 구매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0파운드에 팔고있는 스카프 판매원은 "올드 트래포드에 어서오십시오, 무리뉴!"라고 외쳤습니다.

반할은 스토크 시티와의 박싱데이 경기 이 후 재계약의 의사를 밝혔으나 그의 고집은 월요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 이 후 더 이상에 의사가 사라졌다고 했습니다.

그의 계획 노트에 재계약을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안좋은 상황에 있으며, 내가 나를 알고 나서 부터 최악이며, 이것은 숨길 수 없는 사실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나는 이것이 지금 당장 개선되야한다고 생각한다."라고 적었습니다.

반 할은 그리고 무리뉴의 해고 이후 임시 감독으로 지명된 거스 히딩크에 대해서도 적었는데

"나의 고향친구 거스히딩크..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시즌이 종료되면 너도 알 것이다. 첼시를 떠난 조세 무리뉴에게 커다란 선물을 줄것이나 우리는 알고있잖아, 축구가 얼마나 잔인하게 구는지를..." 라고 했습니다.

반 할 감독은 주장인 웨인 루니를 첼시 전에서 선발로 기용하였습니다.

잉글랜드의 주장이 최전방에서 출전하며, 그 자리는 후보였던 마루앙 펠라이니로 교체 되었습니다.

모르강 슈나이덜린과 바스티안 슈바인스타이거 그리고 마테오 다르미안은 마이클 캐릭과 멤피스 데파이 그리고 필 존스를 대신하여 선발 출장 했습니다.

에덴 아자르는 첼시 스트라이커 디에구 코스타의 징계로 최전방에서 선발 출전 했습니다.

위의 모든 내용은 아래의 링크로 본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7/10112769/jose-mourinho-scarves-on-sale-outside-old-trafford

의역 및 오역 다수.

copyright ⓒ 2015 by Calisto all right reserved.

http://www.vingle.net/calisto

All About the Chelsea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