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 이야기① 남자-여자에 좋은 ‘토사자술’

음식에는 갖가지 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인간은 음식물을 먹고 그 영양소를 몸 구석구석까지 전달하여 건강한 생활을 유지한다. 그래서 약과 음식은 근본이 같다는 뜻에서 약식동원(藥食同原)이라는 말도 생겨났다. 우리는 늘 먹어오던 식물들로 인해 병을 고치기도 한다. 자연 그대로의 식물에서 약 성분을 섭취하는 한약은 시간이 걸리고 효과가 더디다. 그래서 연구해낸 것이 속효성 양약이다. 그런데 이 양약, 즉 화학합성약을 오래 쓰면, 그 잔류 물질이 반드시 부작용을 일으킨다. 그러나 생약인 한약이나 민간요법에서 사용하는 식물들에 의해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다고 한다.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섭취하면 득은 있어도 해는 없다는 것. 즉, 우주 에너지와 태양 에너지를 듬뿍 받고 자란 식물을 이용하는 자연요법에는 뒤탈이 없다는 얘기다. 그런 의미에서 몸에 좋은 강정요법 세 가지를 시리즈로 소개한다.

남녀가 흥분하는 토사자술 대부분의 남성들은 40대 이후가 되면 먹을거리에 대응하는 몸의 방식이 달라진다. 쉬는 동안 연소되는 에너지의 양이 줄어 살이 찌기 시작하고 심혈관 질환과 당뇨 위험,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이 높아진다. 술과 폭식, 스트레스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대한민국의 중년남성들이 전형적인 D라인이 되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암 사망률을 기록하는 것은, 마흔이라는 예민한 나이의 속성을 이해하지 못해 벌어진 참극이다. 남자의 인생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뇌·심장·페니스를 소생시키기 위해 많은 남성들이 언뜻 떠올리는 것은 다양한 종류의 알약이겠지만, 이미 기능을 상실한 경우가 아닌 바에야 음식만큼 좋은 치료제는 없다. 대표적인 예로 발기의 시작과 지속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산화질소는 오직 식품 섭취와 운동을 통해서만 확보할 수 있다.

http://www.sagunin.com/sub_read.html?uid=10184&section=sc66&section2=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