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다이빙의 즐거움

멋진 휴양지에 갔을때 라이센스없이 스쿠버 다이빙 체험을 해 보신적 있나요?

아니면, 주변에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는 동료의 얘기를 관심있게 들어 본적 있나요?

스쿠버 다이빙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전문 라이센스가 있어야 하는데 요즘은 교육센터도 많아졌고, 가까운곳에 연습 전용 풀장도 있어서 어렵지않게 스쿠버다이빙의 세계에 도전할수가 있습니다.

물을 무서워하거나 수영을 못해서, 또는 혼자 도전하기 두려워서 엄두가 나지 않으신다구요?

전문 교육센터에서 기본적인 이론교육을 받고 수영장에서 연습하고, 바다실습을 거치면 누구나 쉽게 수중세상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배우지 않아서 두려운 것일뿐 수영을 전혀 못하는 사람도 얼마든지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혼자서라도 다이빙 센터를 방문하시면 많은 동료 다이버들이 반갑게 기다리고 있을것 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은 혼자서 하는 레포츠가 아니고 전문강사와 현지 가이드 동반하에 2명이상 짝(버디)을 지어 단체로 즐기는 안전한 레져이며,

요즘은 여성들도 많이 참여하고 있고, 다양한 수중 이벤트나 수중 레크레이션등으로 어린이나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즐기는 추세입니다.

누구든지 바닷속에서의 멋진 경험을 여러장의 사진으로 남겨 나만의 앨범을 만들수도 있고,

수중카메라를 이용한 동영상 촬영으로 자신만의 멋진 수중비디오 영상도 연출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오픈워터'라는 1단계 라이센스로 시작해서 다이빙 횟수가 늘어나면, 보다 높은 수준의 라이센스로 레벨 업을 하게 되며, 동굴다이빙, 난파선탐험등 보다 환상적인 수중세계를 경험하게 되는데,

그중에서도 야간 다이빙을 경험하게 되면 그 신비로운 황홀감과 함께 수중생물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될것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의 즐거움을 표현하자면 첫째로 "3차원의 공간을 마음것 날아다니는 경험을 하는것" 이고, 둘째로 "지구인으로서 지구면적의 70%나 되는 바다를 경험하는 것"이며,

셋째로는 "다양한 바다생물들을 구경하며 가까이서 그들과 어울리는 것"입니다.

"오픈워터 라이센스"

"오픈워터"

오픈워터 자격만 있으면 전세계 어느곳에서든 스쿠버 다이빙을 하실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지금 도전하십시오. PADI 소속의 전문 강사들이 바다로 향하는 길을 아주 쉽게 이끌어 줄것입니다.

청담동 SID 스쿠버다이빙 센터 (PADI 청담 센터)

전유봉 대표강사

하주형 강사

김형기 소속강사

박상민 소속강사

이유미 소속강사

2014년 11월 팔라우 투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