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DJ] 울랄라세션(서지원)-내눈물모아

안녕하세요.음악DJ 하루하루 입니다.오늘 날씨는 미세먼지가 너무 가득한 날이었습니다.숨을 깊게 들이쉬지 못할것 같은 눈칫밥을 보내면서 하루를 보냈답니다.구름 한점 없는 푸른 하늘이 보고 싶네요ㅠㅠ

오늘은 재미난 사실을 발견해서 그 이야기와 함께 음악 소개를 하려고 해요.아르키메데스의 유레카 이야기 다들 아시나요?요약하자면 목욕탕 물에 들어감으로써 부력의 원리를 알게되는 이야기랍니다.저도 "유레카!!!" 할정도로 재미난 사실을 발견한게 있습니다.오후에 카페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시면서 볼 일을 보고 있었어요.

잔 안에 채워진 에스프레소와 비워진 에스프레소의 모습은 확연히 달랐습니다. 컵 위에서부터 바닥으로 내려갈수록 색깔이 다 다릅니다.이걸 보면서 알게 된 건 우리의 人生은 Espresso 같다는 것입니다.처음 경험해보는 것들은 고되고 어색한 것들이 부지기수입니다.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서 다시 들여다보면 그 안에 수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답니다.어떤 하루를 보내면서 성장했는지 흔적이 남아있다는 것이지요.

에스프레소는 맛이 없다고 합니다. 쓰고 신맛이 강할 만큼 인상을 쓰게 될 정도죠.하지만 적응하게 되면 맛이라는 걸 알게 되고 음미를 할 줄 아는 능력이 생깁니다.에스프레소처럼 인생의 첫맛이 쓸지언정 뒤끝은 달 것입니다. 그대의 첫맛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앞면만 보고 판단하는 건 너무 섣부른 행동이지 않을까요?때로는 뒷맛이 어떠한지 인내심도 길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예요. 앞면과 뒷면 중 어느 것이 정답인지는 본인이 판단할 수 있을 거랍니다. 내일도 쓴 인생을 보내러 가볼까요~~?

오늘의 음악은 울랄라세션-내눈물모아 입니다.원래 원곡은 서지원-내눈물모아 랍니다.울랄라세션(서지원)-내눈물모아 의 두노래 차이는아날로그와 현대의 차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저는 울랄라세션-내눈물모아를 노래 연습하고 있어서현대판으로 많이 듣는답니다.링크를 가져와 올려드릴 테니 취향에 맞는 곡을들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즐거운 음악 감상 시간 되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