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서진도 극찬한 야관문 효능

한 민간요법 전문가가 평생토록 쌓아온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갑상샘암·위암·폐암·간암·유방암·대장암·자궁경부암·전립선암에 좋은 약초와 제조법을 소개한 책이 최근 서점가에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천혜의 명약 암을 이기는 약초>가 바로 그 책이다. ‘약초대한명인이 63년 동안 연구한 암을 다스리는 약초와 제조법’이란 부제를 달고 있는 이 책의 처방들은 우리 조상들이 오랜 세월에 걸쳐 직접 체험을 통해 얻은 순수한 우리 민간요법의 결정체다. 특히 한 가지 약재로만 수많은 처방을 낼 수 있는 단방이라는 점이 돋보인다. 이 책을 펴낸 권혁세 선생은 한국민간요법연구회장 등을 역임한 민간요법 전문가. 그는 “요즘 사람들은 첨단과학 시대에 살면서도 기적적인 치료법과 건강법을 찾아 돈과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면서 “정작 자연의 산과 들에 널려 있는 초목이 바로 하늘이 준비해 놓은 신약이자 명약이라는 사실을 모른 채 다른 곳에서 그 비법을 찾고 있다”고 개탄한다. 그래서 권 선생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명약을 접할 길을 세상에 널리 알리기 위해 책을 집필하기로 결심했고, 63년 동안의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민간요법의 정수를 한데 모아 세상에 선보이게 됐다. 권혁세 선생이 주목한 약초 이야기를 간추려 소개한다.

자세한 기사는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www.sagunin.com/sub_read.html?uid=5577&section=sc66&section2=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