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일리포트] 단아함의 극치, 서예지 오피스룩 따라잡기

[뉴스에이드 = 이형준 기자] 배우 서예지가 최근 2, 30대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 통하고 있다. 트레이드마크인 긴 생머리를 비롯해 단아한 오피스룩으로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 한 번 보면 빠질 수밖에 없는 ‘서예지표 오피스룩’을 모아봤다.

최근 ‘종잇장 몸매’로 화제가 된 반전 원피스. 지난 6일 KBS ‘무림학교’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화이트 원피스는 단아한 앞모습과 달리 등에 커팅이 가미돼 은근히 섹시함을 풍겼다. 서예지는 펜슬 스커트로 보디라인을 살리고 누드톤 킬힐로 각선미를 돋보이게 연출했다.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는 서예지가 가장 애용하는 아이템. 지난해 7월 JTBC ‘라스트’ 제작발표회에서 그는 시스루 디테일이 가미된 블루톤 원피스로 여성미 물씬 풍기는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지난해 5월 영화 ‘간신’ VIP 시사회에서는 셔츠와 슈트 팬츠를 활용해 톰보이룩을 선보였다. 남성적인 셔츠 아이템도 서예지가 걸치면 단아룩 완성. 대신 슈즈는 스틸레토 힐을 활용해 여성미와 포인트 요소를 챙겼다.

지난해 3월 tvN ‘슈퍼대디 열’ 제작발표회에서는 패턴 원피스로 개미허리를 강조했다. 이날 착용한 원피스는 허리에 블랙 라인이 가미돼 시각적으로 훨씬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액세서리를 최대한 절제하는 것도 서예지표 단아룩의 노하우.

서예지의 스타일링에는 과한 법이 없다. 꼭 모노톤이나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택해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지난해 3월 2015 FW 서울패션위크 ‘노케’ 컬렉션에서 그는 아방가르드한 그레이 투피스, 포니테일 헤어로 단아함의 극치를 선사했다.

톡! 쏘는 스타일, 스타일에이드

http://bit.ly/1FEpsiV

All about K-Style, K스타일리포트

http://bit.ly/1jLCiVR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