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잇] '날개 달린 드론'으로 놀아볼까요?

최근 드론이 인기는 인기입니다. 작은 '토이 드론'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레이싱 드론'까지 단순히 촬영에만 쓰이는 것에서 벗어나 레저의 영역까지 넘보는 상황인데요. 드론으로 유명한 기업 중 Parrot이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나름 DJI와 함께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회사죠.

이 회사에서 날개가 달린 드론을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드론은 날개가 네 개 달린 헬리콥터 모양을 생각하기 쉽지만, 이 드론은 오히려 비행기에 더 가깝습니다. 이렇게 날개가 달리면 뭐가 더 좋을까요? 가장 큰 장점 두 가지가 있습니다.

- 비행기에 가깝기 때문에 속도가 더 빠르다.

- 날개를 통해 추력을 받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래 비행할 수 있다. 기존의 약 두 배 정도.

그리고 여기에 착륙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도록 자동 착륙 기술이 탑재됐고 학습 기능을 통해 날리면 날릴 수록 더욱 똑똑하고 정교하게 비행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죠.

문제는 가격과 발매일인데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게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된 소재를 봤을 때 기존 드론에 비해 더 비싸게 나올 것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또한 Parrot 사가 국내에 정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만큼 가까운 시일 내에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

세상 모든 IT를 설명해드립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