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선운정사.

오늘 소개 할 곳은 제주도 선운정사예요. 밤에 가보니 여기가 절인지 꽃밭인지 모를정도로 예쁜 LED장미가 가득 펴있어서 꽃향기가 난다고 착각할 정도였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좌측에 소원을 비는 돌할망이 있어요. 이 돌할망에 속으로 이름 주소 생년월일을 대고 돌의 온기를 느낀뒤 소원을빌고 돌을 들어보면. 이뤄지는 소원이면 돌이 들리지 않는대요. 언능 줄서서 소심하게 해봤는데.. 처음엔 들리던 돌이 정말 안들리더라구요. 나 소원이뤄지는건가? 기분인건가? 조기 작게 보이는 돌이 바로 돌할망이예요.

기분좋게 선운정사로 본격적 입성!

화려한 불빛을 지나 조금 들어가니 득남기원하는 부처님께서 아주 거대한 크기로 서 계시더군요. 많이들 오셔서 소원을 비시는듯. 제 앞에도 한분이 부처님 발등을 만지시더군요. 이곳은 여러사람들 소원 들어주는 곳인가..ㅋㅋ

절 내부예요.불빛 때문에 그런지 무지 화려하죠? 종각에는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참 예쁘더라구요. 저 사찰을 돌아가면 기도내용에 따라 다른 부처님들이 한분한분 계세요. 저두 사업번창.건강기원.부처님께 살짝 진지하게 기도하고왔어요.

열심히 기도하고 계속 꽃길을 따라가니 여기저기 불빛들이 너무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이래서 이곳에 오는구나 싶었어요.

제주에서 어둑어둑해질때 그냥 잠드는 시간이 넘 아까우신분들..선운정사 꽃길도 거닐고.예쁜 불빛들 가운데서 소원기도 한번 해보는거 어떠세요?

알콩썬의까칠한일상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