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cm도 안되는 단신으로 패션계를 주름잡는 러시아 여자, 미로슬라바 듀마 (Miroslava Duma)

미로슬라바 듀마(Miroslava Duma) 1985.11.13 현재 러시아의 프리랜서 스타일 에디터& 매거진 칼럼리스트 과거 러시아 하퍼스 바자의 전 에디터 미로슬라바는 160cm도 안되는 작은 체구에도 늘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이 시대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중 하나입니다. 일명 '러시안팩'으로 불리며 패션계를 이끄는 러시안중 하나로서 스트릿 패션을 주도해나가고 있죠. 사실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는 것에서 기본적인 체격요건이 상당한 영향을 주는 게 사실인데요, 160 아니 155정도 밖에 안되는 단신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개성있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해보이는 것이 대단합니다. 같은 단신녀로서 더더욱 멋져보이네요. 이런 트렌디한 미로슬라바 듀마에게도 자주 등장하는 스타일링의 공통점이 있는데요, 바로 <킬힐, 짧고 미니멀한 드레스, 볼드한 네크리스> 세가지 입니다. 그녀의 어떤 스타일링이든 이 3가지 중 1가지는 꼭 그녀의 스타일링에 등장하는 걸 볼 수 있어요. 킬힐과 짧은 드레스로 체형적인 단점을 커버하고, 화려한 악세사리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영리한 스타일링이 아닌가 싶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