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세비야_대성당과 히랄다 탑

세비야

혹시 세비야에서 택시 이용하실 분들은 미터기 체크하세요. 꼭이요!!!

1층인데 402호였던 내 방.JPG

얼리체크인이 가능해서 방으로 향하는데, 호텔직원 뒤를 아무리 따라가봐도 방이 쉽게 나오지 않습니다. 호텔이 꼭 미로 같아요. 세비야의 골목들 처럼.. 호텔 내에서 엘리베이터로 업, 다운을 반복하고 다른 건물로 이동을 한 다음에 어렵게 도착한 내 방. 어려운 길 잘 안내해준 직원분(이름을 들었으나 잊어버림ㅠ)께 고마운 마음으로 팁을 전했습니다! 욕조나 시설은 매우 마음에 들지만 방음이 또 잘 안되더군요. 하하하하... 뭐 오래된 건물이니까 이해하고 넘어가렵니다:))))

세비야의 좁은 골목들.JPG

이쪽으로가면 호텔 메인게이트가 있고 여기서 요렇게 턴하면 로스가요스야 겁내 가까워!:)

이제 진짜 목적지인 세비야 대성당으로 갑니다! 세비야 대성당은 세계 3대 성당 중 하나이며, 스페인에서 규모가 가장 큰 것으로 유명합니다.

대성당일부와 히랄다 탑.JPG

대성당 입장권을 구입하면, 히랄다 탑에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성당 내부 모습.JPG

롸쥬는 종교가 없습니다. 하지만 성당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뜻모를 울컥함이 밀려들었고, 계속 해서 눈물이 났습니다. 이는 바르셀로나의 사그라다 파밀리아에서도 같았어요. 경건함.

(10/10) 성당 내부에는 사진 몇장으로 절대 담을 수 없는 종교의 숭고함이 가득했습니다.

성당내부를 둘러보았으니 이제, 히랄다 탑을 올라갈 시간 입니다. 준비하시고요~~!!!!!

(2/2) 히랄다 탑은 계단식이 아니라 탑의 4면을 비스듬한 경사로 만들어놓아 올라가기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중간중간 유리관 넘어 유물들도 전시 해두었구요. 사진처럼 바깥 풍경이 언뜻언뜻 지나가기도 하지요.

여기..

저기..

거기..

히랄다 탑 꼭대기 전망대에서 보는 세비야 시내 모습은 어디나 다 아름다웠습니다.

성당 외부의 귤나무 정원.JPG

Q. 상그리아가 술인가요?A. 네 술입니다ㅎㅎ 설탕범벅 와인;;;;하하하하하하하 잘못마시다 훅 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팁. 스페인 레스토랑 혹은 바르(Bar)는 테라스에서 음식을 먹을 때 내부에서 먹는 것 보다 가격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