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바다 카약 서핑

말로만 듣던 강릉 근처 바다로 영국에서 15년 타던 내 사랑 카약과 함께 서핑과 록호핑 다녀왔다... 한국에 아웃도어 바람이 분다는 소리를 들은지도 벌써 꽤나 시간이 지났다... 15년 영국과 유럽 북아프리카에서 즐기던 카약 록클라이밍 서핑 마운티니어링 등 모든 것이 이제 한국에서도 커뮤니케이션이 되는 세상이 되었으니... 격세지감이다... 2000년초 노스페이스를 입고 컬러풀한 플리스를 입고 김포공항에 내리면 제일 먼저 벗고 싶은 옷이었는데... ㅋㅋㅋ 혼자 '백수'로 보여서... 어느날 한국이 아웃도어에 미치버린 세상이 되었으니.... 디펜더에 카약 싣고 캠핑하면서 영국에서 모로코까지 달리던 시절이 그립기도 하다... 이제 슬슬 한국에서 진짜 아웃도어와 그 가치를 좀 소개해 봐야지... 동해바다는 아름다웠다... 어느 한 스팟은 모로코의 유명한 서핑타운 따가주트를 너무 빼 닮아 사진에 남겼다..인구해변인가? 파도를 기다리는 서퍼들을 보면서 회상에도 잠겨보고... 서핑에서 파도의 간격은 높이 보다도 중요하다. 간격이 좀 좁은... 약간은 초피한 파도가 아쉬웠다... 카약서핑은 카약을 아는 사람들에게는 널리 알려진 매력덩어리 액티비티다... 보드처럼 내리고 할 필요도 없이 힘닫는데 까지 파도을 넘고 타고 다시 돌아나가고.. 캡사이즈쯤이야 뭐...간단히 롤업 ... 함께 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좋겠다.. 가르쳐 주고 싶다... 함께 대자연을 모험심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1999년부터 영국에서 거주하며 영국정부 공인 다양한 아웃도어 (Rock climbing, Canoe Kayaking, Mountaineeing, Expedition, Caving) 인스터럭터 자격을 획득하고 Outdoor Adventure Education을 공부하고 실습해 오다 한국에 드디어 발을 디뎠습니다.. 레저의 아웃도어가 아닌 삶이 변하는 기회의 장으로 아웃도어를 소개하기 원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