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일리포트] '그날의 분위기' VIP 시사회, 터틀넥으로 대동단결

[뉴스에이드 = 마유진 기자]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착한 아이템, '터틀넥'의 계절이 돌아왔다. 스타들은 어떤 방식으로 '터틀넥'을 소화했을까? 지난 5일 열린 영화 '그 날의 분위기' VIP 시사회 현장을 찾은 스타들의 모습을 모아봤다.

류현경은 소녀나 여인, 어떤 수식어를 붙여도 어울릴 것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그는 아이보리 터틀넥과 블랙 컬러의 브이넥 원비스를 레이어드하고, 여기에 심플한 미니백과 스킨톤의 슈즈, 연핑크 손목시계를 매치해 단아함과 여성스러운 멋을 한껏 살렸다.

유인영은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스타답게 청청패션도 거뜬히 소화했다. 네이비 재킷에 블랙 반하이 터틀넥을 입은 그는 금색 단추 장식에 맞춰 골드 목걸이를 착용하는 센스를 보였다. 또한 롤업한 디스트로이드진에 앵클 부츠힐을 신어 황금비율을 완성했다.

이제는 여배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은정. 그레이 터틀넥에 루즈핏의 블랙 코트, 스키니진을 활용해 포근한 겨울철 패션을 선보였다. 스터드 장식이 가미된 블랙 클러치와 스트랩 힐로 세련미도 놓치지 않았다.

블랙톤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송재림. 블랙 컬러의 터틀넥과 팬츠, 구두에 패턴이 들어간 그레이 컬러의 코트를 착용했다. 무난한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는 패션이다. 하지만 헤어스타일은 어떻게 좀 바꿔줬으면 좋겠다.

자랑스런 대한기린,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패션센스를 보라. 베이지 터틀넥에 베이지 컬러와 비슷한 인디핑크 코트를 입었다. 하의도 연 청바지를 선택해 전체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와중에 눈에 띄는 가느다란 발목,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패셔니스타는 계절을 상관하지 않는다. 용준형은 블랙 터틀넥과 카키골드 숏패딩, 선글라스를 매치해 아이돌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겨울에 선글라스를 썼다고 오해(?)하지 말자! 용준형처럼 패션템으로 활용할 수도 있으니.

톡! 쏘는 스타일, 스타일에이드

http://bit.ly/1FEpsiV

All about K-Style, K스타일리포트

http://bit.ly/1jLCiVR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