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가니, 제네바 모터쇼서 '하드코어 와이라' 공개한다

성능보다 가격에 더욱 놀라움을 주는 어마어마한 이탈리아의 슈퍼카 브랜드, '파가니'!

'파가니'가 슈퍼카 '와이라(Huayra)'의 하드코어 버전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미국의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블로그>는 하드코어 와이라가 오는 3월 스위스에서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지난 15일 보도한 것인데요.

새 모델의 이름이 '와이라 BC(Huayra BC)'라는 것 외에 하드코어 와이라의 성능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예상 가격은 약 18억원 이상! (뜨헉)

파가니 와이라는 730마력을 발휘하는 메르세데스-AMG의 6리터 V12 바이터보 엔진을 얹었습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3초 만에 도달하며 , 최고시속은 360km/h에 이릅니다.

특히, 탄소섬유 원단에 티타늄 섬유를 끼워 넣어 만든 '카보타니움(Carbotanium)'으로 차체를 제작했다는군요!

▼기사 원문 보기▼

http://www.carlab.co.kr/lab/today/4964

자동차에 관한 모든 소식을 재미있고 알차게 전해드리는 카랩! http://www.carlab.co.kr/ http://instagram.com/carlabkorea https://www.facebook.com/carlab0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