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_공익나눔] 아이의 손길이 들어간 It아이템, 에이드런

현재 서울시의 40개 보육시설에서 자라나고 있는 아이들은 약 4000명이라고 합니다. 이 40여개의 보육시설이 전부 정부의 지원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 아이들이 쳬계적인 교육을 받기 어렵습니다. 아이들은 언제나 도움의 손길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아이들이 스스로 누구를 도울 수 있도록 하려는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A.dren팀입니다.

A.dren은 All the children의 줄임말로, 아이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작업하는 ‘아이들에 의한,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팀인데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착한 소비를 유도하고, 착한 기부를 실천하는 팀입니다.

에이드런은 이러한 봉사를 통해 아이들만이 표현해내는 색감. 형태. 구도 등에서 영감을 얻어 독특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상품으로 제작하고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즉, ‘아이가 아이를 도울 수 있게’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것인데요. 항상 도움만 받는 입장이었던 한국의 아이들이 지구 반대편의 친구에게 손을 내밀어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후원에 참여하신 분들은 아이들의 색종이 작업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한 디자인 작품인 목도리, 휴대폰 케이스, 양말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을 함께 도울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

나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것이 아닌, 아이의 이름으로 아이를 도울 수 있게 해주는 것.

A.DREN과 함께하세요!

대한민국 No.1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www.wadiz.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