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켄리조트 바베큐 퀄리티

이병헌,이민정,장나라,조인성,송혜교가 들른 바로 그곳 안면도에 위치한 모켄리조트 라는 곳인데요 그겨울 드라마 촬영 뿐 아니라 광고나 잡지촬영은 물론이고 개인적으로 연예인들도 묵고 갔던 곳이라 하더라구요 오홍홍 별도로 바베큐 주문했는데 쉐프님이 직접 생고기를 썰어주시고 조식까지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회사 워크샵으로 다녀왔는데 완전 맘에 들어서 친구들이나 애인이랑 꼬옥 다시 가려구요!! 펜션 내부는 직접 가서 눈으로 보셔야해요ㅋㅋ 카메라로 다 담을수 없이 좋아용 ㅠㅠ 하루 묵고오기 너무 아쉬웠던 곳이었어요ㅠㅠ아! 펜션안에 카페두 있어요!ㅎㅎ

이제 시작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