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2일차 오사카 주유 패스를 쌈팍하게 사용하기ㅋ

오늘의 시작 하늘은 맑고ㅋㅋ 저는 아침 9시에 게스트하우스를 나왔습니다. 목표는 주택 박물관->나니와노유->오사카성 ->도톤보리 리버크루즈->우메다 공중정원-> 헵 파이브를 목표로 했습니다. 하하하 저는 2일치 오사카 주유 패스를 끊었습니다. 난바역에서 잠시 헤메며 찾은 티켓 오피스 그리고 텐신바시스메 로쿠초메역으로 가서 모닝아침 옛!!! 돈카츠동 이곳은 싸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체인점 맛은 그냥 맛있고 양도 좋아요. 그리고 주택 박물관이 8층 그곳에 갔지만 오늘은 휴일입니다. ㅠㅠ 진짜 ㅠㅠ 그래서 저는 나니와노유 온천에가서 1시간을 온천에서 ㅋㅋ 그런데 중요한거 제가 이번 온천이 2번째 온천인데요. 하나 알았습니다. 오키나와에서 간 츄라우 온천 나니와노유 온천 입장료 비교 츄라우 온천 . 나니와노유 온천 1200엔 800엔 츄라우 노천탕이 있움 없음 하지만 수영복 착용 필수 중요점 물이 미끌미끌 물이 그냥 물 결론 츄라우는 짱 온천 좋은 목욕탕

두번째는 오사카 성입니다.!!! 정말 슈리성과 비교해서 훨씬 크고 와~~~~우 ~~ 입이 안 다물어질정도로 웅장하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성벽에도 올라가 사진도 찰칵 온리 원 저만의 길이 었어요.

그리고 오사카 성 앞에서 파는 타코야키 500엔 아주 싸요.ㅋㅋ 오사카 컷 그리고 사실 신사이바 시역으로 이동해서 친형의 부탁을 한 악기점에 갔는데 오늘 장날인지 휴무 ㅋㅋ ㅠㅠ 그런데 신사이바시 거리는 쇼핑거리 !!! 2시간 동안 쭉내려오면서 이집 저집 스캔 완료! 내려오니 도톤보리 ㅋㅋㅋ 그래서 리버 크로즈를 타는 찬스 배에서 2장 끝나고 재밌는 타카시상과 한컷 오오키리(오사카 사투리 : 아리가도 고자이마스) 베.....(오사카 사투리 : 스고이)는 까먹었어요.

이번에는 도톤보리에 타코야키 와사비 소스 750엔 ㅠ 도톤보리는 비싸요. 줄 수는데던 안스는 데던 맛은 똑같아요.!! 그리고 게스트 하우스가서 1시간 브레이크 타임이후 저는 7시에 출발!!! 어디로 우메다역으로 공중 정원 찾는데 20분 걸린 1인 ㅠㅠ 오사카의 야경입니다.!!!

공중 정원 모형과 바로 아래에서 찍은 공중정원 ㅋㅋ 여기 140층까지가요. 엄청 높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Hep Five입니다. 30분 기달렸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일본 애기와 사진 찍기 성공 대박 !!! 일본인 남자 여자 애기와 모두 찍었습니다.! 정말 정말 행복 너무 카와이(귀엽다♥)한 애기와 한컷 조카가 생각 나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오늘의 저녁은 맛없는 비싼 회전 초밥집에서 1끼하고 .. 싼 가격의 우동을 한그릇 했는데 대박 저 입맛이 싸구려인지 너무 맛있었어 요. 이 우동이 왜 싼지 이렇게 맛있을수가 ㅋㅋ 결정적으로 일본 사람들이 많은 곳이었어요! 내일은 쇼핑 데이 마지막 날입니다. 목요일 7시 50분 비행기 목요일은 업답니다.!! 9시30분 인천 도착 ! 그래서 내일은 쇼핑데이 우메다 쪽이 가격이 착해요. 신사이바시는 애매하더라고요. 하지만 두곳다 ㄱㄱ 내일 저는 쇼핑 데이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저의 오사카 주유 패스 사용 내역 1일자 저 본전 뽑고 1800엔 이득 개이득 !!! 그리고 남은 21850엔 22만원 정도!!!

경제/비즈니스 ・ 맛집탐방 ・ 프리미어리그 ・ 여행
꿈 꾸는 사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