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조금은 평범한 라면들

일본에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행가시는 분들이 잘 모르시는 평범하고 개인적인 음식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라면들을 조금 보여드릴께요.

1. 카르보나라: 학교앞 오래된 가게에서 파는 특이한 카르보나라에요. 버터를 잔뜩 넣고, 계란을 익히고 면을 넣어볶는 카르보나라 입니다. 2.松本(마츠모토) 라면: 체인점입니다. 1단계부터 10단계까지 매운맛이 있습니다. 8단계는 먹어봤는데 딱 적당하네요. 3.라멘지로: 신주쿠역에 있습니다. 마늘덕후분들에게 추천입니다. 마늘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4. 일본식 타이라면: 특이해요. 고수 좋아하시면 추천입니다. 고수만 2배로 해서 시킬수도 있어요. 제입맛에는 아니었습니다ㅠㅠ

5. 와규라면: 고기를 최상급 일본 흑우! 를 사용했다는 라면입니다. 고기는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물론 가격도요. 6.츠케멘: 야스베 라는 체인점입니다. 츠케멘 (찍어먹는 라면) 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여긴 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7.아부라소바1: 라유(고추기름)과 식초를 넣어 섞어먹는 라면입니다. 고기가 맛있고, 다먹으면 남은 기름에 참기름 조금 넣고 밥도 줍니다. 8.아부라소바2: 똑같이 라유와 식초를 넣어 먹습니다. 기호에 따라 매콤한 양념장을 넣어 먹습니다. 사실 '라면을 먹어야겠다~'라고 해서 찾아다닌것은 아닙니다. 학교에 다니다 한두군데 다니다보니 여러군데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일본에 놀러가실 계획이신분들은 한두군데 정도는 가셔서 드셔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