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박 10일의 마지막 밤 TODAY 쇼핑 데이

도톤보리의 아침ㅋㅋㅋ 예쁘져 저는 오전에 온천을 갈 예정입니다. 오후에는 쇼핑 쇼핑 쇼핑

온천 가기전에 편의점에서 사서 먹은 치킨ㅋㅋㅋ 그리고 온 스파월드 ㅋㅋㅋ 이곳은 1200엔 하지만 오사카 주유 패스는 -100엔 할인 전 1100엔 그리고 이곳은 아시아 존과 유럽 존으로 나니는데요. 홀수는 남자가 아시아 존 짝수는 남자가 유럽 존입니다.

신사이바시역 도착 쇼핑 거리 일단 점심을 가볍게 먹었습니다. 여기서 드시지 마세요 . 여기 본점이 원자력 터진 그곳에서 벼농사한데요. ㅠㅠㅠ ㅋㅋㅋ 저 살아남을거에요.

그리고 신사이바시에서 쭉 내려와보니 도톤보리 그래서 게스트 하우스에 들려서 옷을 놓고... 저는 우메다역으로 출발!!

우메다역에 도착해서 찰칵 !!! 맥도날드 알뜰 세트 500엔 싸요. ㅋㅋ

어제 헵 파이브를 타고 해당 건물에 있는 옷가게 스캔 한곳에서 옷을 샀습니다!!! 이 것은 쿠에몬 시장의 모습!!! 그리고 근처에서 먹은 튀김돌 완전 대박 맛집!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그리고 게스트 하우스를 와서 게스트들과 술 한잔 후 찰칵!!! 마지막은 누군가 그려놓은 일본의 지도! 이것으로 저의 일본 여행기는 끝났습니다. 교토는 정말 정말 오래된 집이 많어서 맛있는데가 많아요. 오사카는 싸고 현지인들이 가는대가 맛있었어요. 오키나와는 현지인 소개로 간 곳이 정말 꿀맛!!! 내일 저의 일본 여행기 마지막 포스팅을 총정리 하겠습니다. ㅋ 좋은 밤 되세요!!!

경제/비즈니스 ・ 맛집탐방 ・ 프리미어리그 ・ 여행
꿈 꾸는 사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