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이 전해주는 서른여덟 번째 국내 아티스트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하고 달콤한 Love Song Recipe 마멀레이드 키친

Q.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팀과 팀원분들의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마멀레이드 키친’ 입니다! 저희는 작곡과 피아노의 송재혁, 보컬 안슬희로 이루어진 2인조 그룹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Q. 팀 명의 특별한 의미가 있나요?

저희 팀 명 ’마멀레이드 키친’의 마멀레이드는 달콤한 과일잼으로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주방’을 뜻해요. 여러분들께 마멀레이드처럼 달콤한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어서 팀 명을 마멀레이드 키친으로 정했습니다.

Q. 우리 팀만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마멀레이드 키친의 매력 포인트는 ‘달달한 곡 분위기와 대중적인 멜로디’라고 생각해요. 버스킹 공연 때는 어쿠스틱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매력인 것 같아요!

Q. 멤버 분들이 모여서 그룹 활동을 시작한 건 언제부터 인가요?

2011년도부터 멤버 재혁님과 그룹을 결성해서 활동하고 있어요. 매년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공연을 하면서 마멀레이드 키친을 알리고 있습니다.

Q. 공연을 힘들게 하는 요소들이 있다면?

저희는 거리 버스킹이나 야외무대에서 공연을 자주하는데, 한번 공연할 때 삼십분에서 한시간 가량 쉬지 않고 공연을 할 때가 많아요. 그래서 요즘 같이 햇빛이 너무 강할 때면 얼굴도 다 익어버리고 때때로 현기증이 오기도 하고 해요. 바람이 많이 불어도 힘들구요. 아무래도 야외공연은 날씨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데 그 점이 저희를 힘들게 하는 요소인 것 같아요.

Q. 음악활동 외에 평소에 어떻게 시간을 보내나요?

활동이 없는 날에는 거의 연습실에서 곡을 쓰거나 연습을 하는 편이에요. 아니면 여유롭게 집에서 고양이랑 놀기도 하구요(웃음).

Q. 나에게 있어 음악이란 무엇인가요?

(슬희) 저에게 음악이란 군것질이에요. 여자분들은 다들 아시죠? 밥 배, 과일 배, 빵 배, 커피 배 다 따로 있어서 항상 먹을 수 있잖아요(웃음). 그런 것처럼 저에게는 음악도 군것질처럼 기분이 좋을 때, 나쁠 때 할 것 없이 손이 가고 항상 함께 하는 것이에요.

Q. 대중들에게 어떠한 뮤지션으로 기억되고 싶나요?

저희 마멀레이드 키친은 여러분들 곁에 늘 가까이 있는, 늘 열심히 하는 뮤지션으로 기억남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마멀레이드 키친’을 많이 알려야겠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앞으로 버스킹도, 공연도 가능한 많이 해서 저희를 대중들께 많이 알리고 싶어요.

Q. 마지막으로 인터뷰 내용을 보고 계실 팬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팬 여러분들! 저희 공연을 찾아주시고 늘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있어서 항상 힘이 돼요. 여러분 한분 한분 모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고 연습해서 더 좋은 모습, 더 좋은 노래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마멀레이드 키친의 영문 인터뷰를 보고싶다면 클릭!

글로벌 소셜 뮤직 플랫폼 DIOCIAN

글로벌 소셜 뮤직 플랫폼 디오션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