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식이요법 68일

ADHD약물치료 종료 판정 후 3일째

에어쇼 관람^^


​오늘은 에어쑈가 열리는날 수원으로 가족나들이 갔습니다. 둘째딸이 비행기를 어린이집에서 배우고 와서 그런지 자꾸 비행기~비행기~~ 해서 보러가게 됐어요.


아들 처음 동물원에 갔을때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사자를 보면 놀라면 어떻게 하지?미소 코끼리를 보고 좋아할까?기린도 신기해 하겠지? 했는데 제 생각이더라구요. 다른아이들 신기해서 동물 가까이 더 가서 보는데 혼자만 땅파고 흙만지거나, 풀뜯고 있거나 울타리에 매달려 놀거나

동물얼굴은 하나도 보지않고 땅만 파다가 온 것 같았습니다. 아빠랑 저는 잔뜩 기대했다가 아들 잡으로 다니느라 힘이 빠져서 다시는 동물원 안 간다고 선언했어요.


사람들 많은데 괜찮을까? 일단 가자~ 오픈첫날이어서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군사기지 내로 이동하는 거라 차를 놓고 셔틀을 타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헬리콥터 앞에서 의젓하게 사진도 찍고, 엄마도 사진 찍어주고 본인도 잘 있지만 동생과 엄마 아빠까지 꼼꼼이 챙기는 걸 보고 남편과 오늘도 의아하며 기뻐했습니다.


남편이 정말 미네랄주스 잘 먹였다며, 정말 신기하다고~ 우리가 안 해 본게 없는데 다 헛수고였는데.. 이건 약도 아니고 그냥 주스인데~~ 이렇게 기적이 일어날 수 있냐고 미네랄주스 OO이에게 해준 게~ 제가 애 낳고 가장 잘 한 일이라고 칭찬(?)을 해 주었습니다. 칭찬인지 뭔지 알 순 없으나... 남편과 저는 정말 정말 행복하다는 걸 같이 공유하고 있어요.

에어쑈를 보러 들어 갈 때는 일찍 가서 그런지 가는 길이 수월했는데, 집에 올 때는 쇼가 끝나고 한꺼번에 인파가 몰려 한걸음 한걸음 이동하는 게 힘들 정도로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옆에서는 아이가 계속 울어대고 앞에선 여자아이가 짜증을 내고어른도 힘들 정도의 상황에서 그안에 아들은 묵묵히 잘 견뎌 주었습니다. 날은 덥고 짜증나고 어른들도 힘든지 목소리가 크게 오고가고 했습니다.


그런날 그런 상황에 우리아들은 의젓한 어른처럼 엄마를 꼭 지켜주었습니다. 정말 이렇게 아이가 변할 수 있다니... 무엇을 먹이느냐가 정말 중요하다는 것도 느낍니다.​ 또 한번 하나님과 고현아선생님께 감사함을 드립니다. 기적을 만들어주신 분​.


오늘은 항공쑈도 멋있었고 우리 아들도 멋있는 날이었습니다.


- 식이요법 : 미네랄주스 식이프로그램 + 일반식

2달 만에 약물종료 판정을 받은 O 군 엄마의 일지입니다.

고현아의 식이상담센터는 '토종종자'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음식으로 세포의 정보력을 살리는 식이요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식이요법 전문가와 약사가 함께 질환별, 연령별, 성별 음식문제를 해결해 주는 식이요법 전문 '고현아의 식이센터'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