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레전드, 6년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 임박

존 레전드(John Legend)가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피플닷컴 등 미국 연예 매체는 “존 레전드가 모델 크리시 타이겐(Chrissy Teigen)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막바지 준비 중이므로 머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존 레전드는 하반기 발매 목표로 앨범을 준비 중인 데다가 공연 일정이 많아 결혼식 준비에 많은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는데요. 때문에 웨딩 플래너가 세부적인 것들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대신 존 레전드는 결혼식에서 신부를 위한 세레나데를 부를 예정입니다. 그는 “내 앨범에 있는 곡들은 결혼식에서 부르기에 좋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정규 3집 ‘올 오브 미(All of Me)’는 크리시에게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 크리시는 3집을 듣고 눈물을 감동을 받아 눈물을 쏟았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때문에 세레나데는 3집 수록곡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존 레전드와 크리시 타이겐은 2007년부터 약 6년간 교제했으며 지난 2011년 12월 몰디브에서 약혼했습니다.

힙합,트랩뮤직,뭄바톤,누디스코,프렌치터치 그리고 재즈. 커피와 케이크. 하이스트릿브랜드. 그녀의 꿈은 행복한 사람, 매일매일 새로운 것을 하나씩 배워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