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가득…다스베이더 보조배터리

“아임 유어 파더(i’m your father).”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인 다스베이더의 명대사다. 얼마 전 개봉한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Star Wars : The Force Awakens)는 국내에서 누적 관객 320만 명에 머물렀지만 전 세계 흥행 성적은 13억 달러를 넘어서는 등 화제를 모았다. 그래서인지 스타워즈 관련 캐릭터나 상품도 쏟아지고 있다. 요다나 추바카, 루크 스카이워크, 오비완 케노비, R2-D2나 스톰트루퍼, 신작에 새로 등장한 BB-8 등 스타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이 나오는 것. 그 중에서도 다스베이더(Darth Vadar)는 스타워즈 시리즈를 이끄는 핵심 캐릭터 가운데 하나다. 이제까지 스타워즈 시리즈는 다스베이더의 출생부터 죽음까지 모든 부분을 다뤄왔다. 이런 이유로 관련 캐릭터 상품도 많다. 다스베이더 보조배터리는 이런 다스베이더의 얼굴 모습을 그대로 본떠서 만든 제품이다. 다스베이더 가면 모양을 한 본체 뒷면에는 충전량을 표시해주는 LED 램프를 곁들였고 5핀 마이크로USB와 일반 USB 단자를 하나씩 달았다. 전원 버튼도 배치했다. 보조 배터리 기능 자체는 일반 제품과 크게 다를 게 없다. 용량은 1만 2,000mAh. 충전 시간은 3시간이다. 재미있는 건 다스베이더 캐릭터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보조배터리 충전을 모두 끝내고 본체 뒤쪽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광선검 소리가 나온다. 또 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스베이더의 눈동자 부분에서 다채로운 색상 불빛이 화려하게 점멸한다. 캐릭터를 활용한 재미있는 설정을 곁들인 것이다. 보조배터리지만 평소에는 책상 위에 올려놓고 피규어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캐릭터 상품이 주는 장점 가운데 하나인 건 물론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어데이 왈(http://www.wal.co.kr( http://www.wal.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