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슈퍼볼 열기! 산호세는 지금 호텔방 구하기 전쟁중!!

2월 7일, 미국은 이맘때만 되면 슈퍼볼 열기가 온장안이 아니 나라 전체가 슈퍼볼 열기로 들썩입니다. 열기만 들썩이는게 아니라 모든 일상 생활이 들썩이게 됩니다. 식료품을 파는 그로서리 마켓은 슈퍼볼을 보면서 먹는 간식 거리를 잔뜩 진열을 하고 맥주는 대대적인 쎄일로 들어갑니다. 또한 식당과 스포츠바는 슈퍼볼 중계라는 빌미를 앞세워 예약을 받으며 또한 직장내에서는 우승팀 맞히기! 라는 게임을 내세우며 십시일반 돈을 내 우승팀과 정확한 스코어를 맞히는 사람에게 돈을 다 몰아주는 그런 내기를 합니다. 환락 아니 도박의 도시인 라스베가스에서도 이런 열기에 질세라 천문학적인 돈이 내기로 오가고 있는 열기로 그득합니다.

슈퍼볼 50! 라고 명명을 한 2016년 슈퍼볼은 그래도 가장 관심을 끄는게 그 스타디움을 사용을 하는 49ers라는 프로 미식축구팀이 그동안 쌘프란씨스코에서 둥지를 틀ㄹ고 오랫동안 경기를 하다 산호세 아니 좀더 정확하게 이야기를 하면 산타클라라(Santa Clara) 라는 지역에 있는 우리에게 청바지 상호로 이름이 난 Levi's 스타디움에서 열리는데 이 지역은 우리 미주 한인이 많이 거주를 하고 미국인들이 많이 알려진 삼성의 사옥이 이곳에 이번에 새로 준공을 했기에 우리 한인들에게도 많은 관심이 가는 슈퍼볼 이기도 합니다.

매년 슈퍼볼이 열리는 때가 되면 많은 화제가 양산이 되곤 하는데 이번 산호세(San Jose)에서 열리는 슈퍼볼 50는 좀더 다른 수퍼볼 화제보다 더욱 더 세인의 관심을 끄는 내용이 있습니다. 현재 이런 화제의 내용이 미국 주류 언론 기사의 단골 메뉴로 등장을 하면서 많은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는데 이번에 개최가 되는 슈퍼볼 50에 어떤 화제가 세인의 관심이 되는지를 아래에 자세하게 묘사할까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측 하단에 있는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 혹은 복사해 주소창에 붙히면

더 많은 내용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http://wemembers.tistory.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