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뷰 “이번엔 구겐하임 미술관”

미국 뉴욕에 위치한 구겐하임 미술관을 구글 스트리트뷰를 통해 산책하거나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구겐하임 미술관은 20세기 미국 최고 건축가 가운데 한 명으로 불리는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가 설계한 것이다. 이 건물은 나선형 경사로를 특징으로 삼고 있으며 내부를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감탄할 만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이젠 실제로 가지 않아도 화면을 통해 방문할 수 있게 된 것. 구글은 지난 2011년 이후 컬러럴 인스티튜트 프로젝트(Cultural Institute Project)를 진행, 지금까지 뉴욕 현대 미술관과 런던테이트모던 등 전 세계 150개가 넘는 박물관에서 3만 2,000점에 달하는 미술 작품을 디지털화해왔다. 이번에 구겐하임 미술관도 새로운 목록에 포함된 것이다. 방문객은 구글 스트리트뷰를 통해 건물 내부는 물론 디지털화된 120점 이상 예술 작품을 온라인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구글은 구겐하임 미술관의 독창적인 건축 양식을 촬영하기 위해 드론이나 삼각대, 스트리트뷰 트롤리 카메라 같은 장비를 함께 사용했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s://www.google.com/culturalinstitute/collection/solomon-r-guggenheim-museu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