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대 잡는 법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운전대를 잡는 방법

그 방법에 따른 성격 유형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믿거나 말거나지만 그래도 재밌길래 한 번 가져와봤어요!

1. 칼 같은 운전에 베일라 ' 운전의 정석' 유형

10시 10분, 운전면허 학원에서 가르쳐 주는 가장 '정석'자세이죠? 작성자는 배운대로 행하는 이 자세를 The Perfectionist(완벽주의자) 라고 말하는데요. 모든 일을 정석대로 처리하는 것을 좋아하며 사소한 일에도 정성을 기울이는 꼼꼼한 성격이라고 정의합니다. 원칙만을 지키는 방식이 누군가에게는 재미없는 사람일 수도 있겠지만, 운전이든 무엇이든 기본이 가장 중요한 법이 아닐까요?

2. 어디서 냄새 안나요? 쿨내요! 쿨 가이 유형

'인생을 뭘 그렇게 빡빡하게 살아?'필자는 느긋하게 한 손으로 운전대를 잡는 이 유형을 The Cool Kid(멋진 소년)라고 말합니다. 운전대를 잡는 모습처럼 인생에도 여유를 중요시하는 스타일입니다. 오랜만에 얻은 휴가에 잔잔한 음악과 함께 제주도 해변을 달리는 모습이 떠오르지 않나요? 꼭 운전대 잡는 법이 아니더라도 이런 삶의 태도는 너무 바쁘게 하루를 사는 사람들이 한 번쯤은 배워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3. 운전 그까이거 뭐 ~ '귀차니즘' 유형

운전하는 데 쓰이는 힘은 최소한이면 된다! 필자는 이를 The Miimalist(최소주의자)라고 이름붙이고, 이런 태도가 삶의 방식에서도 그대로 적용된다고 주장하는데요. 자신을 과도하게 꾸미지도, 쓸데없는 허례허식을 추구하지도 않죠. 이런 단순한 삶은 사실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다' 라는 말보다는 '필요하지 않은 일을 하지 않는다.'라고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요?

8. 평화주의자 유형(The Peacekeeper)

어떤 일에도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는 유형, 갈등을 본능적으로 싫어합니다.

10. 개그맨 유형(The Class Clown)

함부로 따라하지마세요.

여러분은 어떤 유형에 속하시나요? ㅎㅎ

Frei aber einsa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