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보상을, 한국에서는 모르쇠로 일관하는 폭스바겐!!

근래 한국의 공정 관리(혹은 거래) 위원회는 근래 디젤 자동차 배기 가스 조작으로 지탄을 받고 있는 독일 자동차의 지존이라고 이야기 하는 폭스바겐 자동차 회사의 불성실한 고객 서비스를 성토를 하고 민사상 그리고 형사 소추까지 검토를 하는 초강경 태도로 나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폭스바겐사가 미국에서는 현금 보상등 능동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는 반면 한국 시장에서는 원론적인 이야기만 되풀이할 뿐 폭스바겐 디젤 자동차를 구입을 한 소유주들에게 어더한 조치도 취하지 않자 강경대응 모드로 돌아선 겁니다.

현재 폭스바겐 자동차사는 미국에서 자사의 자동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의 우너성을 어떻게 해서라도 풀어보려 갖은 회유책과 당근 그리고 서비스 더나아가 현금 보상등 일단의 조치를 취하고 있는 반면 한국 시장에서는 나 몰라라! 하는 태도로 일관을 하고 있는 겁니다.

그런데 폭스바겐 자동차를 구입한 한국 소비자들의 속을 뒤집어 놓는 일이 폭스바겐 자동차 회사의 최고 경영자의 입에서 나와 귀추가 주목이 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한국 행정 당국이 어떤 행동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자!! 폭스바겐 자동차 회사의 최고 경영자가 무슨 내용을 어떻게 언급을 했을까요? 자세한 내용이 아래에 소개가 되는데 해당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물론 자동차 사업에 관계있는 분들은 숙독을 하셔야 할겁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측 하단에 있는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 혹은 복사해 주소창에 붙히면

더 많은 내용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출처 : 생생 미국이야기!!

http://wemembers.tistory.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